카카오 채널

스웨덴 무쇠 주물 브랜드 '스켑슐트' 6일 롯데홈쇼핑 최유라쇼에 단독 런칭

이현 2018-11-30 00:00:00

스웨덴 무쇠 주물 브랜드 '스켑슐트' 6일 롯데홈쇼핑 최유라쇼에 단독 런칭

스웨덴의 정통 무쇠 주물 브랜드 스켑슐트 코리아가 오는 6일 롯데홈쇼핑 최유라쇼에 트래디셔널 컬렉션을 론칭한다.

스켑슐트는 스웨덴 남부지역에서 채취한 원료만을 사용하여 110년이 넘는 기간동안 장인의 방식을 고집해 온 무쇠 주물 브랜드다. 스켑슐트의 제품은 에나멜 코팅과 같은 화학처리를 하지 않으며, 설거지 시 별도의 세제 사용 없이 물로만 씻어내면 되므로 환경 오염에 미치는 영향이 적다.

롯데홈쇼핑의 최유라쇼에 첫 론칭되는 스켑슐트의 트래디셔널 3종 세트는 활용도가 높은 제품을 구성한 상품으로 스켑슐트의 스테디셀러인 트래디셔널 에그팬 20cm과 트래디셔널 그릴팬 25cm, 트래디셔널 깊은 프라이팬 25cm와 내열유리 뚜껑의 A SET, 트래디셔널 소스팬 1L과 트래디셔널 그릴팬 25cm, 트래디셔널 깊은 프라이팬 25cm와 내열유리뚜껑의 B SET 두가지 타입으로 준비하여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트래디셔널 라인은 스켑슐트의 전통성과 브랜드 정체성을 그대로 담고 있으며, 비치우드 손잡이와 무쇠의 조합으로 고급스러움과 클래식함이 돋보이는 컬렉션이다.

에그팬은 달걀프라이, 팬케잌, 부침개 등 다양한 요리를 예쁘게 완성할 수 있어 온·오프라인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그릴팬은 구이 요리에 알맞은 제품으로 스테이크와 생선구이 등에 활용하기 좋다.

깊은 프라이팬은 내열 유리 뚜껑이 있어 음식물이 튀는 것을 막아주며 오래 조리하는 찜과 구이 같은 요리에 사용하기 좋다. 소스팬은 1~2인 분량의 음식을 조리할 때 유용하다.

스켑슐트 코리아의 관계자는 "최유라쇼에 처음 론칭하는 트래디셔널 라인 3종은 주방에서 활용도가 높은 제품을 엄선하여 구성한 제품이다. 또한 최유라쇼 고객만을 위한 사은품 3종(시즈닝패브릭, 요리용핀셋, 믹싱볼)을 준비했으며 방송 중 추첨을 통하여 무쇠 그라인더도 증정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스켑슐트'의 트래디셔널 3종 런칭 방송은 오는 6일 목요일 저녁 8시 40분부터 60분간 롯데홈쇼핑 최유라쇼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팸타임스=이현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