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은 바다를 중심으로 이색적인 맛집들이 즐비해 많은 사람들이 주말 여행지로 꼽는 곳이다. 특히 초겨울 나들이 철을 맞아 더욱 붐비는 곳이 바로 부산이다. 이국적인 분위기와 우리의 전통 먹거리들이 어우러져 색다른 맛을 즐길 있는 음식점들이 많다. 특히 해운대 맛집 '시골한우 시골돼지'는 부산의 맛과 멋을 즐기려는 사람들이 많이 찾는 곳이다.
이곳의 메인 메뉴로는 장인이 생고기에 아름답게 칼집을 내 식감이 살아있는 돼지 꽃고기이다. 제주에서 당일 도축한 고기를 직접 공수해와 그 신선함과 육질의 등급은 최고라고 자부하는 곳이다.
깔끔한 메인 반찬과 함께 제공되는 꽃모양의 칼집 삼겹살을 직원들이 손님상에서 세심하게 구워 주기 때문에 대접받는 기분이 들게 한다. 다 구워진 삼겹살을 멜젓에 찍어 먹으면 풍미가 더해져 맛이 배가 된다. 숯불에 구워 기름이 쪽 빠진 삼겹살은 담백하고 고소하다.
해운대 고기집 시골한우 시골돼지에서는 고기질에 신경 쓰며 "고기는 나의 자존심"이라는 대표의 슬로건 아래 운영되고 있으며 고기에 대한 열정과 자부심도 강하다. 메인 메뉴인 삼겹살 외에도 한우 모듬구이, 육회, 돼지특수모듬구이, 누룽지, 김치찜 등 다양하게 준비 되어있어 기호에 맞게 식사를 즐길 수 있다.
해운대 삼겹살 맛집 시골한우 시골돼지의 메뉴와 가격정보는 인터넷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전화로 예약 할 수 있다.
[팸타임스=권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