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겨울이라 더 좋은 부산,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과 함께 하세요"

권지혜 2018-11-30 00:00:00

겨울이라 더 좋은 부산,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과 함께 하세요

부산은 겨울에 가볼만한 베스트셀러 국내여행지 순위에 꼽기에 손색이 없는 명소이다. 겨울 낭만을 즐기기에 제격인 부산은 볼거리, 먹거리, 즐길거리에 부산 겨울 바다의 매력까지 더해져 언제나 수많은 여행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수많은 부산여행 명소 중에서도 필수코스라고 할 수 있는 해운대는 빼어난 자연경관과 다양한 볼거리로 가득한 부산 최고의 관광지다. 해운대 해수욕장, 송정해수욕장, 동백섬, 달맞이길, 영화의 거리, APEC나루공원, 장산, 동해남부선 옛길, 수영만 요트경기장, 청사포, 해운대 온천 등 핫플레이스가 가득하다.

그 중에서도 부산 해운대에 오면 꼭 들려야할 코스 중 하나인 부산아쿠아리움은 가족, 연인, 친구 모두가 함께 어우러져 즐길 수 있는 부산여행 명소이자 복합 문화공간이다.

SEA LIFE 부산 아쿠아리움은 지상 1층에서 지하 3층까지 이루어져 있으며 테마별로 특성을 살린 수조와 해저터널, 수중생태계의 모든 것을 체험할 수 있는 시설을 갖춘 곳으로, 약 250여 종, 1만여 마리의 해양생물을 만날 수 있다.

특히 새단장을 마친 새하얀 남극여행 테마의 빙고존은 인생샷을 남길 수 있는 대형 스노우 볼풀존을 비롯해 형형색색 대형 아이스크림 수조, 스노우월 등 다양한 체험 전시존이 마련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어린이 관람객을 위한 상괭이병원 체험, 열대바다 휴양지 느낌이 물씬 나는 락풀 체험존 등 즐길거리가 무궁무진하다.

또한 바다에 빠진 안데르센과 전설 속 인어공주가 함께 하는 수중 공연 '인어공주이야기'와 매일 하루 2회 진행되는 스릴 만점의 '상어피딩타임' 등 다양한 볼거리들이 준비되어 있다.

이 외에도 270도로 펼쳐진 해저터널에서의 놀라운 광경과 10여개의 테마존에서 펼쳐지는 신비로운 바닷속 이야기들을 만나볼 수 있는 부산아쿠아리움은 방문객들에게 놀라운 바닷속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장명근 부산아쿠아리움 마케팅팀장은 "실내 데이트코스, 아이와 가볼만한 곳으로도 제격인 부산아쿠아리움에서 즐거운 경험과 추억을 쌓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은 해운대 해수욕장에 위치한 대한민국 대표 해양 테마파크로, 세계 최고의 테마파크인 멀린엔터테인먼트 그룹의 한국 자회사인 멀린엔터테인먼트코리아㈜가 운영을 맡고 있다.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은 약 80m길이의 해저터널, 3000톤 규모의 메인수조 등 각종 수족관 시설을 통해 세계 각국에 서식하는 250종, 1만여마리의 다양한 해양생물들이 살아가고 있다.

뿐만 아니라, 세계 최첨단 디지털 기술이 어우러진 10여 개의 다양한 관람존을 통해 관객들에게 다채로운 볼거리와 교육적 완성도를 모두 갖춘 가족형 전시 콘텐츠를 선사하는 세계 최대의 아쿠아리움 브랜드로 도약하고 있다

[팸타임스=권지혜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