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인들의 식습관이 서구화되며 건강문제가 화두로 떠오르고 있는 가운데, 바쁜 일상 속 섭취하기 편리한 건강보조식품들이 속속 출시되고 있다.
그 중에서도 각광받는 상품인 '아로니아'는 베리류 항산화 물질인 안토시아닌을 블루베리보다 약 7배 이상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다. 이에 눈 건강과 노화 방지, 심혈관 질환 예방이 가능한 슈퍼푸드로도 소개된 바 있다.
이런 소비자들의 아로니아 관심에 발맞춰, 국내산 유기농 아로니아를 다루고 있는 영동아로니아협동조합은 '온가족 영동아로니아 스틱분말' 선물세트를 특별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아로니아를 재배하는 사람들이 모여 만든 마을 공동체 조직인 영동아로니아협동조합의 온가족 영동아로니아 스틱분말은 대한민국 로하스 (LOHAS) 인증을 받은 제품이다.
영동아로니아협동조합 관계자는 "가족선물, 효도선물, 수험생선물 등으로 아로니아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는 추세"라며 "농산물의 유기농 인증은 보관 및 사후관리 등 기준을 통과해야 하는데, 영동아로니아협동조합의 온가족 영동아로니아 스틱분말은 이를 모두 통과한 제품"이라고 밝혔다.
이외에도 영동아로니아협동조합은 아로니아 생과를 비롯해 아로니아 농축액, 아로니아분말 등 다양한 형태의 제품을 출시,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정성껏 포장해 배송 중이다.
영동아로니아협동조합의 다양한 상품들은 공식 홈페이지나 오픈마켓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팸타임스=신균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