춥고 건조한 겨울로 넘어가는 환절기는 여러 부분에서 여성들과 아이들에게 힘든 시기다. 면역력이 약한 여성들과 아이들은 환절기 질환에 쉽게 노출될 수 있기 때문에 특히나 많은 주의를 필요로 한다.
환절기의 대표적 질환으로는 낮은 습도에 의한 감기와 피부건조, 그리고 비염 등을 들 수 있는데 여성들의 경우 급격히 떨어지는 면역력에 의해 여성 질환에 시달리는 사례를 꽤 많이 볼 수 있다.
면역력을 높이기 위해 꼭 챙겨야 할 영양소로 비타민과 단백질, 유산균 등이 중요하다. 특히 프로바이오틱스를 먹을 경우 감기의 지속 기간을 짧게는 하루에서 길게는 최대 3일 이상까지 단축시켜줄 수 있다. 알레르기성 비염의 경우 2개월간 꾸준히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을 섭취할 경우 증상이 개선되는데 큰 도움을 얻을 수 있다.
건강기능식품 쇼핑몰 데일리원의 '람노서스 이브'는 여성들에게 특화된 유산균이며 프로바이오틱스는 물론, 여성의 장 건강 개선에 도움을 주는 락토바실러스 균 5종이 함께 함유되어 있어 유산균의 생착이 잘 되도록 돕는다.
데일리원 쇼핑몰에서 동일하게 판매중인 '람노서스 에이스'의 경우 온 가족이 먹을 수 있는 유산균 제품으로 '피부 유산균'으로도 불리는 람노서스 균주가 80% 이상 함유되어 피부 건강에 도움을 주는 유산균이다.
유, 소아에게 특화된 유산균 제품으로,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는 '아토노겔 크림' 증정 행사를 해당몰에서 진행하고 있어 피부 관리를 위한 좋은 기회로 활용될 수 있다.
식물성 캡슐을 사용해 더욱 안전한 람노서스 에이스는 원활한 배변활동을 원하는 어린이나 성인을 비롯해 불규칙한 식습관으로 인해 장에 대한 관리가 반드시 필요한 이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유산균 제품이다.
'람노서스 이브'와 '람노서스 에이스' 모두 세계적인 유산균 제조기업 다니스코사의 유산균만을 원료로 사용해 만든 캐나다 직수입 제품이라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는 장점 또한 가지고 있다.
여성들과 아이들 뿐 아니라 온 가족의 환절기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유산균 제품에 대한 구입문의는 해당업체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팸타임스=신균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