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한 유아용품의 대명사 영국 프리미엄 브랜드 치키촘퍼스가 새로운 디자인의 "히포 네커츄"를 출시했다.
소프트한 실리콘 소재의 치발기와 흡수력이 좋은 순면의 스카프빕이 만난 네커츄는 치키촘퍼스의 시그니쳐 상품으로, 새로운 히포 네커츄는 오리지널 네커츄의 삼각형 츄 (치발기)를 아이들이 좀더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는 치키촘퍼스의 마스코트인 하마로 대체한 것이 특징이다.
보통 이가 나기 시작할 무렵이면 침을 많이 흘리게 되며 손가락이나 기타 물건들을 입으로 넣고 빨고 씹으려 하는데 착안하여, 많은 양의 침에도 옷이 젖지 않도록 100% 면을 3겹으로 처리하고 츄를 턱받이 끝자락에 부착하여 어디서든 쉽게 잡고, 또한 바닥에 떨어뜨리지 않도록 하는 아이디어가 실 육아에 많은 도움이 된다는 평이다.
실리콘 소재의 치발기는 BPA 0%, 프탈레이트 0% 로 아이들이 물고 씹기에 안전한 소재이며, 턱받이는 리버서블한 디자인으로 실용적 양면 사용이 가능하며 치키촘퍼스만의 디자인 패턴으로 아이의 패션 아이템으로 손색이 없다.
이번 히포네커츄는 동그란 하마 츄의 모양의 변화와 함께 턱받이 두께에도 변화를 주었다. 머슬린 재질과 오리지널 네커츄의 중간 정도의 두께감으로 계절별 맞춤 선택이 가능할것으로 예상된다.
하나의 제품으로 턱받이+치발기+패션 의 다기능적인 효과를 볼 수 있는 네커츄를 대표로 한 치키촘퍼스는 유럽 어워즈 수상경력과 함께2018년에는 영국 왕실이 주는 퀸즈어워즈 수상의 기쁨을 누렸다.
똑똑한 기능성 육아 제품 치키촘퍼스는 공식수입업체인 (주)비앤씨컴퍼니에서 수입 판매하며 공식 온라인 쇼핑몰 프리미엄 유아용품 판매처 쿠치에서 할인 판매 및 4만원이상 구입시 하마츄이 (라텍스 하마치발기)를 선착순 증정할 예정이다.
그외 각종 온라인 채널과 신세계 강남점 및 12월에는 하남, 고양, 위례 스타필드에서도 구매가능하며 이후 각 백화점의 입점 확대를 할 예정이다.
[팸타임스=권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