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X를 통해 수도권과 강원도 접근성이 개선되면서 겨울 동해바다를 보기 위해 강릉을 찾는 관광객들이 늘어나고 있다. 강릉은 예전부터 경포대 등 유명한 해수욕장이 있어 휴양지로 유명한 데다, 최근에는 안목해변 카페거리 등 강릉가볼만한곳 명소가 새롭게 생겨나고 있어 바다와 함께 고즈넉한 분위기를 즐기려는 강릉 여행객들이 많이 찾아온다.
특히 경포대는 소나무와 동해바다가 어우러진 풍경으로 유명한데, 자연과 함께 힐링하는 기분을 느낄 수 있어 주말여행, 1박2일여행으로 적합한 곳이다. 이에 따라 강릉 펜션 중에서도 자연을 가까이서 만날 수 있는 경포대 펜션에 대한 관심도가 높다. 특히 커플들은 강릉 커플펜션과 같이 오붓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곳을 선호한다.
강릉펜션 '바다와 솔향기 펜션'은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바다와 가깝고, 소나무숲이 우거져 있어 맑고 깨끗한 공기를 마실 수 있는 곳이다. 피톤치드 가득한 공기와 함께 동해바다의 탁 트인 풍경을 눈에 담으며 힐링이 가능하다.
깔끔하고 모던한 인테리어는 여행객들이 휴식을 취하기에 적당한 분위기를 만들어주며, 비교적 넓은 방에도 불구하고 가격이 저렴하여 누구나 부담 없이 숙박할 수 있는 강릉 펜션 명소로 꼽힌다.
또한 객실마다 개별테라스가 있어 가족 및 연인과 오붓한 시간을 즐길 수 있고, 펜션 주위에 솔향나무가 많아 자연을 느끼기에 최적의 장소라 할 만하다. 편안하고 조용한 분위기 속에서 휴식을 취하다 갈 수 있는 강릉 펜션이다.
뿐만 아니라 펜션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바비큐 파티를 하기에도 적합하다. 비가 오고 눈이 오더라도 바비큐를 즐길 수 있도록 실외에 바비큐장이 마련되어 있으므로 자연의 정취와 함께 바베큐를 즐기는 특별한 경험이 가능하다.
강릉시내에서 '바다와 솔향기 펜션'까지 빠르게 이동할 수 있도록 픽업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어 더욱 편리하다.
예약문의 및 자세한 객실 정보는 '바다와 솔향기 펜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팸타임스=권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