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실업률이 최고치를 갱신하게 되면서 창업을 희망하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 이로 인해 창업컨설팅에 관련된 업체들도 성행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는데, 과장 광고와 허위매물로 피해를 입히는 경우가 많아 주의가 필요하다.
창업컨설팅 피해를 입지 않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믿을 수 있는 업체에서 창업을 진행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할 수 있는데, 이에 일로아 창업컨설팅은 계약이 진행된 후에 신경 안 쓰는 타 업체와는 달리 매장을 운영하는 부분에 있어 모든 부분에서 꼼꼼한 사후관리 진행하여 창업을 앞둔 예비점주들 인기를 끌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더불어 현재 실제로 매장을 운영 중인 임기훈 컨설턴트가 매장을 운영하면서 겪었던 창업컨설팅 업체들의 허위광고와 허위매물 상품들에 있어 피해보지 않도록 실질적인 노하우와 팁 전수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카페나 음식점 창업을 계획하고 있는 예비 업주들에게 허위매물이나 과대광고 없이 실질적인 컨설팅 방향 제공하며 단순히 프렌차이즈 창업을 연계 시켜주는 것이 아니라 독립적인 프렌차이즈 브랜드를 만들 수 있도록 컨설팅을 실시하고 있다.
또한 프렌차이즈 창업을 하더라도 기존의 비용보다 저렴하게 창업할 수 있도록 지원과 맞춤 컨설팅을 실시하고 있다.
한편 일로아 창업컨설팅 임기훈 컨설턴트는 "높은 컨설팅비용을 지급했으나 추후 관리 없이 안타깝다는 말로 일관하는 타 업체와는 달리 완벽한 추후관리를 실시하고 있다"며 "운영자금, 매출향상, 인건비절감 노하우 등 실제 경험을 토대로 전문적인 지식을 전하고 있다"고 전했다.
창업과 관련된 자세한 문의는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팸타임스=권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