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플러스 1호점이자 출산용품 유아용품 할인매장으로 유명한 베이비플러스 파주점에서 6주년을 맞이해 초특가 행사를 진행하고 있는중이다. 행사는 이번주말 12/2일 까지로 아직 유모차나 카시트 혹은 출산준비물을 아직 준비하지 못했다면 이번 행사기간을 꼭 놓치지 말아야 한다.
특히 유모차 카시트 그리고 국민 출산용품 밤부베베등 베이비페어나 인터넷 최저가 보장제로 더 저렴한 가격을 보장하며 혹시 베이비페어나 인터넷 보다 비쌀시 차액을 환불해주는 공격적인 행사를 진행중에 있다.
베이비플러스 파주점에는 출산준비물리스트에 꼭 필요한제품들로 구색을 갖추었고 특히 출산준비물리스트에 최종단계인 유모차 카시트는 종류별로 가장 많이 볼 수 있다고 자신했다.
최근에 인기가 올라가고 있는 명품 유모차 에그 유모차를 비롯해 스토케, 미마자리, 싸이벡스, 뉴나, 리안, 시드, 유모차 오르빗G5, 네오나또, 퓨로, 예때, 실버크로스 유모차 등 가장 많은 명품유모차 구색을 갖추고 있다. 거의 국내 정식수입된 모든 명품유모차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6주년 행사까지 더해져 더욱 큰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밤부소재 4종세트 19900원 배냇저고리 5000원등 기본 출산준비물도 초특가로 판매하고 있으며 밤부베베 프리미엄 샵으로 밤부베베 전제품도 한눈에 볼 수 있다. 특히 아기양말은 6주년 행사때 500원에 판매되는데 일반 소비자뿐만 아니라 다른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대량으로 구매해갈정도로 메리트있는 가격이다. 또한 편의를 위해서 백화점 상품권도 취급한다.
베이비페어나 인터넷 보다 저렴한가격도 큰 메리트이지만 오프라인 매장이기 때문에 물품을 구매한후에 문제가 생겼을때 사후처리 부분에서도 더욱 편리하다. 3~4일간 열리는 베이비페어 기간이 끝나면 단순변심이나 환불등 어려움을 겪을 수가 있는데 오프라인 매장은 항상 그자리에 있기때문에 언제든 소통이 가능하다는것도 장점이다.
이번주까지 진행 되는 행사로 유모차 카시트 혹은 출산용품을 준비하지 못했다면 이번 행사를 꼭 놓치지 말아야 한다고 관계자는 이야기 했다.
[팸타임스=권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