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인 다섯 명 중 한 명은 탈모고민을 안고 있다는 조사 결과가 있을 만큼, 탈모로 고민하는 우리나라 성인 남녀가 해마다 증가하고 있다. 기존 40대 이상 중년 남성들의 전유물처럼 여겨졌던 탈모는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발생하고 있다.
탈모환자가 매년 증가하는 원인은 유전적인 요인이 크지만 이 외에도 스트레스, 과로, 불규칙한 식습관 및 생활습관, 수면부족 등 다양하게 존재하며, 이에 불안함을 느끼는 현대인들은 다양한 방법을 통해 탈모예방 및 치료를 강구하고 있다.
대표적인 탈모 치료법으로 꼽히는 두피경혈마사지, 탈모치료기, 두피침 등의 경우는 시간과 비용이 많이 들어 부담을 느끼는 이들이 많다. 이에 탈모샴푸를 통해 모발관리에 힘쓰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 가운데 기능성샴푸와 자연유래샴푸의 장점을 한병에 담은 서씨네가게 BC쐐기풀 탈모샴푸가 주목받고 있다.
BC쐐기풀 탈모샴푸는 오랜 기간 끊임없는 연구와 실험을 통해 식약처 기능성 화장품으로 인증받은 제품으로 탈모의 근본인 모발 뿌리와 두피에 자연유래 탈모 완화 성분을 보다 집중적으로 공급 및 관리해준다.
린스를 쓰지 않아도 두피보습과 모발 컨디셔닝으로 샴푸 후 뻣뻣하지 않고 부드러운 머릿결로 만들 수 있다. 자극 없이 편안한 두피를 만들어주는 약산성 샴푸로 알칼리화되어 트러블이 생기는 것을 막아주고 유수분과 단백질이 씻겨나가지 않아 밸러스를 맞춰 세정하기 때문에 생기 있는 머릿결로 탈모예방과 두피건강 유지를 동시에 할 수 있다.
이 외에도 BC쐐기풀 탈모샴푸 추천은 카페인 및 쐐기풀, 비타민 나무열매, 어성초, 한련초, 엘더열매, 유자 등 26가지 자연유래 추출물을 사용해 두피와 모근을 튼튼하고 모발을 윤기 있게 만들어준다.
서씨네가게 관계자는 "쐐기풀 탈모샴푸는 페녹시에탄올, 셀페이드 계면활성제, 벤조페논4, 실리콘, 파라벤6종, 미네랄 오일 등 인체에 해로운 유해성분을 첨가하지 않은 추천 제품으로 민감한 두피를 보다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천연샴푸는 지성두피샴푸로는 적합하지 않다는 의견이 많은데, BC쐐기풀 탈모샴푸는 쫀쫀하고 풍성한 거품이 모발에 붙은 이물질이나 먼지, 두피를 막고 있는 피지와 각질의 세척을 도와 세척이 강한 화학성분이 없는 약산성 샴푸라도 세척이 뛰어나 지성샴푸로도 손색이 없다"고 전했다.
[팸타임스=권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