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2일 여행을 계획중이라면, 가까운 곳에서 벗어나 조금은 먼 곳으로 나의 소중한 휴가 시간을 맡기어 보는것도 좋은 선택일 것이다. 특히 경치가 뛰어난 안면도와 여유로운 제주도에서 보내는 시간들은 힐링까지 더해줄 것이다. 안면도 여행코스를 비롯한 국내 1박2일 여행지를 알아보자.
국내 1박2일 여행코스 안면도에는 다양한 여행지가 있다. 국내 겨우 여행지 안면도의 꽃지해수욕장은 안면읍 승언리 소재지에서 서남쪽으로 약 4킬로미터 지점에 위치해 있으며 승언리 꽃지 해변이 위치한 곳으로 5킬로미터에 달하는 넓은 해안선을 가지고 있어 더욱 아름다운 겨울의 바다를 볼 수 있는 곳이다. 겨울 국내 1박2일 여행 꽃지해수욕장의 모래는 규사로 되어 있으며 간만의 차가 심하나 경사가 완만한 편이라 수영이 가능한 계절에는 수영도 함께 즐길 수 있다. 국내 1박2일 여행 꽃지해수욕장의 바로 옆에는 방포 포구가 있어 싱싱한 생선회를 먹을 수 있다. 안면도 여행코스로 가기 좋은 국내 1박2일 여행지 '안면도자연휴양림은 안면대교에서 고남, 영목항 방향으로 가는 길에 위치해 있으며 시원하고 길게 뻗어오른 소나무들을 볼 수 있는 곳이다. 맑은 소나무 향기와 즐비한 나무들이 주는 피톤치드를 한껏 받아볼 수 읬다. 특히 안면도 여행코스 '안면도자연휴양림'에는 산림전시관이 있는데, 이곳에서는 목재 생산에 대한 과정을 엿볼 수 있으며 목재의 용도 및 산림이 지니는 가치 등을 이해할 수 있도록 전시된 코너가 있어 아이들의 궁금증을 해소해주기에도 좋은 곳이 될 것이다. 이곳에는 숲속의집 18동, 산림휴양관 1동이 있어 하루를 꼬박 머물다 가기에도 좋은 곳이다.
겨울 국내 1박2일 여행으로 제주도 여행지를 생각한다면, '협재해수욕장'에 가보자. 해질 녘 이곳으로 가면 아름다운 일몰을 감상할 수 있으며 바닷물이 맑고 투명해 마치 외국에 온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이곳은 금능해수욕장과 이웃하고 있는 곳으로 두가지의 해수욕장을 함께 보기 좋다. 은빛 모래 백사장이 넓게 펼쳐져 그림같은 이곳은 사진을 찍기에도 좋고 산책을 하기에도 좋은 곳이다. 바다 앞에는 '비양도'가 있어 협재해수욕장을 보며 거닐기에도 좋다.
[팸타임스=주나래 기자]
![[국내 1박2일 여행]국내 겨울 여행지 제주도·안면도](http://img.famtimes.co.kr/resources/2018/11/27/NDcbQQmynt48iHNg.jpg)
![[국내 1박2일 여행]국내 겨울 여행지 제주도·안면도](http://img.famtimes.co.kr/resources/2018/11/27/GTOhqHWJo3AVhIVl.jpg)
![[국내 1박2일 여행]국내 겨울 여행지 제주도·안면도](http://img.famtimes.co.kr/resources/2018/11/27/DOE0jZ2JZGrfw1xr.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