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남동은 최근 맛집들과 함께 즐길 거리가 가득해 많은 사람들이 주말 나들이 지역으로 선호하는 곳이다. 특히 아기자기하고 멋스러운 음식점들은 데이트를 즐기는 커플들을 불러 모으기 충분하다. 이러한 연남동에 루나씨엘로라는 캐주얼 레스토랑이 있어 호응이 좋다.
루나씨엘로는 감성적인 실내 공간과 함께 루프탑이 준비되어 있으며, 겨울철에는 방풍막이 설치돼 따뜻하고 아늑한 온실 테라스로 바뀐다. 이러한 실내 인테리어는 고급스럽고 색다른 분위기를 만들어내 식사를 하면서 여유로운 분위기 연출도 가능하다.
겨울철의 또 다른 분위기를 만들기 때문에 연말 모임이나 회식 장소로 좋아하는 장소이다.
또한 연남동 맛집 루나씨엘로는 특급 호텔 출신의 요리사가 만드는 특별한 요리들이 있으며, 한 번 맛을 보면 꼭 다시 찾게 된다고 한다. 스테이크, 파스타, 감바스, 와인 등의 서양식 요리를 가성비 좋게 즐길 수 있으며 세트 메뉴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 부담이 없다.
와인과 맥주 메뉴가 다양해 기호에 맞게 선택이 가능하다. 여기에 각종 이벤트들이 있으니 미리 확인 해 보고 가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연남동 맛집 루나씨엘로는 연인 또는 소개팅으로 다양한 와인과 파스타 스테이크 등을 즐기기 좋고, 파티룸이 있어 생일 파티나 브라이덜 샤워도 하기 좋다. 또한 연남동에서 보기 드물게 큰 규모여서 단체 대관도 많이 한다.
루나씨엘로는 네이버를 통한 예약만 가능하며, 크리스마스 연말 파티를 원한다면 서둘러 예약을 해야 한다. 자세한 내용은 인터넷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팸타임스=권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