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가상화폐거래소 '비닥스' 사전가입 이벤트 진행

권지혜 2018-11-26 00:00:00

가상화폐거래소 '비닥스' 사전가입 이벤트 진행

현재 많은 블록체인 플랫폼이 오픈하고 있다. '비닥스'는 실력있는 개발자 집단이 모여 만든 거래소이다. 현재 유저들을 위해 오픈 기념으로 역대 거래소 중 최고의 상품을 준비 할 예정이다.

비닥스는 현재 차별화되고 투명한 운영을 목표로 하고 있어, 가상화폐 트레이더들과 개발자들 사이에서 주목을 받고 있으며 이를 통해 거래가 활발하게 이루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이번 사전가입 이벤트를 주목해야 할 필요가 있다. 베타오픈 시점부터 가장 거래량이 많은 트레이더를 위해, 타 거래소들과는 완전히 차별화된 이벤트를 준비중이다. 조건이 충족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벤틀리 뮬산', '벤츠E-Class'를 포함하여 다양하고 파격적인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소자본 거래 고객들에게도 특정 토큰 거래대금 1억원 이상 순매수 500만원 이상을 충족하는 경우 '포르쉐'를 탈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기본 2대부터 시작되며 사전가입자 3,000명 이상 시 5대, 5000명 이상 가입 시 10대까지 상품수량이 증가된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추천인으로 가장 많이 등록된 8명에게는 포르쉐 파나메라, BMW 5시리즈, 아반떼를 추첨으로 받을 수 있고 선착순 1000명에겐 스타벅스 기프티콘 500명, 문화상품권 5,000원권이 500명에게 증정된다.

비닥스에서는 전문 개발진들과 함께 자체적으로 거래소를 설립하였으며, 파격적으로 사전가입 이벤트를 준비함에 따라 지속적으로 많은 거래가 발생될 것으로 관계자들은 예측하고 있다.

또한 사전가입기간 동안 대량의 고객 유치가 성공할 경우 대한민국 최대의 가상화폐 거래소로 발돋움하여 암호화폐 시장을 주도할 거래소가 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가상화폐거래소 '비닥스' 관계자는 '많은 고객들이 비닥스를 이용하여 좀 더 합리적이고 안전하게 거래를 진행했으면 좋겠다'고 밝혔으며, '이번 사전가입 이벤트를 통해 좀 더 많은 분들이 혜택을 누리는 거래소가 되는 것이 목표'라고 덧붙혔다.

현재 비닥스는 베타오픈을 맞이한 상태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비닥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해 볼 수 있다.

[팸타임스=권지혜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