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보기만해도 군침이 절로넘어가는 인천 부평에 새로오픈한 찜닭의 최강자 "봉추찜닭 인천부평점"

이현 2018-11-26 00:00:00

보기만해도 군침이 절로넘어가는 인천 부평에 새로오픈한 찜닭의 최강자 봉추찜닭 인천부평점

안동에서 유명한 찜닭은 이제 어디서든 즐길 수 있다. 인천 부평구 부평문화로에 안동찜닭을 맛볼 수 있는 봉추찜닭이 새로오픈 했다.

봉추찜닭은 안동지방에서 몇십년전부터 내려오는 요리비법을 요즘 시대에맞게 양념과 소스를 업그레이드하여 퓨전시킨 건강식메뉴이다. 부드럽고 담백한 닭고기살, 매콤하고 칼칼한 청양고추, 봉추찜닭만의 특제소스의 달콤함, 감칠맛도는 잡채, 봉추찜닭과 가장 잘 어울리는 시원하고 아삭아삭한 동치미 국물까지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건강식이다. 또 봉추찜닭은 냉동닭을 사용하지않고 조리하기때문에 잡내와 비린내가 없고 신선하다.

봉추 찜닭은 2000년대 대학로 1호점 안동찜닭을 오픈하면서 안동찜닭에 대한 서비스출원을 신청했다. 그러나 안동이라는 고유명사와 찜닭이라는 요리이름을 독점할수 없다는 판정을받고 결국 회사명을 넣은 봉추찜닭으로 출원을 신청, 같은해 12월에 상호와 간판을 봉추찜닭으로 변경했다,

봉추찜닭은 찜닭 하나로 승부하는 찜닭전문점이다. 봉추찜닭은 오로지 찜닭만 판매하고있다. 넓적 당면과 양파, 감자, 대파등 채소를 넣어 조리한 원조 안동찜닭이 소, 중, 대로 판매하고있고, 당면사리 추가 가능, 누룽지와 두가지치즈(눈꽃치즈), 몸에좋은 강황떡, 동그란 떡속에 치즈가 들어있는 치즈알떡, 강황떡을 한번에 맛볼 수 있는 섞어떡 등 여러가지 사리를 맛볼 수 있다.

[팸타임스=이현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