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수성구 두산동에 위치한 '호텔수성'(HOTEL SUSUNG)이 고품격 예식∙연회 서비스가 가능한 럭셔리한 공간을 다양하게 준비하고 고객들을 기다리고 있다.
호텔수성은 피오니홀, 블레스홀, 컨벤션홀 등을 갖추고 있다.
먼저 피오니홀은 '행복한 결혼'이라는 꽃말을 갖고 있으며, 수려한 수성호수 전망을 특징으로 낮에는 자연채광을, 밤에는 야경을 만끽할 수 있어 클래식하면서도 고풍스러움이 묻어나는 웨딩 이벤트가 가능하다.
호텔수성의 신부대기실은 고품격 호텔 스위트룸을 모티브로 디자인돼 일반 신부대기실과는 차별화되는 럭셔리함을 선보인다. 21평 규모의 공간에 ALL 생화장식, 럭셔리한 파우더룸과 신부전용 화장실이 갖추어져 모든 곳이 사진촬영 공간이 될 수 있는 완벽한 공간을 추구하고자 했다. 또한 다과와 탄산수까지 제공되므로 편안하게 예식을 준비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높은 층고에서 울려퍼지는 현악4중주와, 성악가 2명, ALL 생화장식, 컨셉별로 움직이는 슬라이딩 도어, 고화질 LED 전광판의 비밀스러운 무대연출이 보다 극적인 효과를 만들어낸다. 커튼콜 연출과 특수 하이라이트 조명이 낮에도 신랑신부를 돋보이게 만들어주며, 지미집 카메라와 초고속 인터넷 시설이 구비되어 있어 대연회장 식사시 예식 생중계도 가능하다.
이외에 신랑신부&혼주님 VIP대기실, 버틀러 서비스 및 홀관리 매니저, 신부대기실 웰컴서비스(다과&탄산수), 신부와 신부친구 들러리 핸드타이 샴페인샤워와 핑거푸드, 럭셔리한 폐백실 등 다양한 고품격 서비스를 갖추고 있다. 블레스홀은 '축복'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로맨틱한 캔들장식과 ALL 생화장식, 섬세하면서도 화려하게 빛나는 최첨단 조명연출이 돋보이는 홀이다.
높은 층고에서 컨셉에 맞게 울려퍼지는 음향과 미디어 파사드 연출이 마치 실제로 눈앞에 있는 듯한 현실감을 불러일으켜 환상적인 공연을 연상케 한다. 피오니홀과 마찬가지로 다양한 시설 및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며, OLED 조명, 대형 빔 프로젝터도 기본으로 갖추고 있다.
대규모 인원 수용이 가능한 컨벤션홀은 국제회의, 세미나, 전시회, 관광공연, 웨딩 등 다양한 행사를 유치할 수 있는 공간이다. 세계 최고의 도심속 SPA 휴양지에 위치해 있어 숙박이 용이하며, 수성호수의 비경과 대구 도심을 한 눈에 내려다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전면 초대형 FHD LED, 초고속 인터넷, 와이파이 등의 시설을 보유하고 있으며, 연회 좌석 1,600석 이상 또는 극장식 3,000석 이상 인원을 수용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문의전화 혹은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팸타임스=이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