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 맘스트레져] |
유아빨대컵 브랜드 맘스트레져, 인도네시아 진출로 수출까지
유비맘 유아빨대컵으로 국내 론칭을 진행하여 국내시장 진입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주식회사 맘스트레져는 11월 22일부터 11월 24일까지 개최되는 2018 자카르타 국제 프리미엄 소비재전 (Jakarta International Premium Products Fair (JIPREMIUM) 전시회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JIPREMIUM 은 한국무역협회와 코엑스가 주최하고 인도네시아 통상부, 인도네시아 산업부, 인도네시아 중소기업부, 인도네시아 기업인연합회, 인도네시아 상공회의소가 후원하는 전시회로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컨벤션 센터에서 개최된다. 이 전시회는 생활용품, 유아용품, 식품, 화장품등 유망 소비재 품목에 대한 한국기업의 인도네시아 진출을 마련하는데 교두보 역할을 할 전망이다.
유비맘 빨대컵으로 한국시장을 진입하고 있는 주식회사 맘스트레져는 지난 9월, 10월 대만과 베트남에 일부 상품에 대한 수출을 시작으로 한국시장뿐만 아니라 동남아시아 지역까지 판로를 넓히고 있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아기빨대컵 뿐만 아니라 젖병, 유아의류까지 준비하여 유아용품의 카테고리를 좀더 확장 진행 할 계획이다.
한국시장뿐만 아니라 동남아시아 지역까지 그들의 공격적인 행보가 주목되고 있다.
[팸타임스=이경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