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스마트폰 카페 진짜버스폰에서는 갤럭시S8, 갤럭시s9 플러스, LG V30, V35 ThinQ 특가할인행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현재까지 출시된 갤럭시S 모델 중 가장 호평을 받고 있는 갤럭시S8 은 제조사와 통신사의 재고소진 작업으로 출고가격이 60만원대로 인하됨과 동시에 통신사 공시지원금이 대폭상향되면서 실제 구입가격이 많이 인하되어 갤럭시S8 가격 0원, 갤럭시S9 가격은 최저 할부원금 20만원대 개통이 가능하다.
또한 LG전자 프리미엄 스마트폰의 가격인하도 두드러지고 있는데 LG V30 할부금 무료, LG V35 ThinQ 10만원대이며 특히 올해 LG V30을 업그레이드한 LG V35는 100만원대를 넘는 출고가격이지만 실제 업체를 통해서는 10만원대로 구입을 할 수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기기변경도 기존보다 훨씬 저렴해진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업체 측은 "현재 프리미업급 스마트폰들이 약 100만원대를 넘는 가격으로 출시되면서 소비자들의 구입가격에 대한 부담이 높아지고 있지만, 갤럭시S8, LG V30등 출시된 지 조금 지난 모델로 눈을 돌리면 고스펙을 탑재한 스마트폰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흔치 않은 기회라고 휴대폰 싸게 사는법을 알려 누리꾼들의 호응을 얻고있다"고 밝혔다.
특히 "갤럭시S8, LG V30과 같은 인기모델들은 재고 소진이 빨라 신속한 참여시 좋은 조건으로 구입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이어, 아이폰XS·XR·XS맥스 구입시 아이폰의 단짝 '에어팟'을 기기변경시에도 사은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며 학생폰, 효도폰으로 인기가 좋은 갤럭시A5·A6·A8·J7·갤럭시on7 프라임 겔럭시와이드3 등 비용 부담이 없은 공짜폰으로 꾸준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카페 진짜버스폰에서 확인 가능하다.
[팸타임스=이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