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먼지가 심해 실내외출을 자제하고 있는 가운데 실내데이트 장소로 급부상중인 VR서바이벌게임장 캠프VR 익산모현점이 오픈한다고 밝혔다.
최근 급부상 중인 익산 모현동 맛집거리의 신축 빌딩에서 오픈한 캠프VR 익산 모현점은 장동민VR게임으로 유명한 고공에서 케이크줍기 게임부터,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하고 신선한 VR게임들과, 실제트랙을 달리는듯한 리얼한 VR레이싱게임, 롤러코스터와 공포체험 등을 사실적으로 느껴볼 수 있는 360VR, 캠프VR에서만 즐길 수 있는 킬러 컨텐츠인 '배틀스퀘어 스페이스워리어'를 체험할 수 있다.
미세먼지와 추운 날씨로 야외 데이트를 자제하고 있는 요즘 활동적으로 움직이며 새로운 체험을 원하는 커플, 가족, 친구들이 즐길 수 있는 실내데이트 장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캠프VR 익산모현점 점주는 "익산 가볼만한곳, 이색데이트장소를 찾는 많은 이들이 새로운 VR체험을 하면서 즐길 수 있는 좋은 실내데이트 장소가 될 것이라 기대된다. 모두가 함께 신나게 즐길 수 있도록 재밌고 이색적인 이벤트와 최고의 서비스로 방문객을 맞이 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캠프VR 익산모현점은 오픈을 기념하여 주말 방문객에게는 평일 요금으로 할인해주는 오픈 할인이벤트와 즐겁게 게임을 이용하는 모습을 SNS에 업로드할 경우 음료를 서비스로 제공하는 SNS 인증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이 될 예정이다.
[팸타임스=이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