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프라이데이'가 가까워짐에 따라 스마트폰 싸게 사는법을 찾는 소비자들의 움직임이 분주해지고 있다. 이에 따라 대표적인 네이버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보고사버스폰' 에서는 갤럭시·아이폰·LG 전제품에 대한 가격 할인 및 구매 혜택 강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내용을 살펴보면 갤럭시노트9 가입시에는 구매 고객 전원에게 기어아이콘X 2018을 사은품으로 지급 한다. 번호이동, 기기변경 등 가입유형뿐만 아니라 요금제에도 관계없이 100% 제공하는 혜택이다. 128G, 512G 동일하게 적용되며 삼성전자 프로모션과 중복으로 받을 수 있다. 대부분의 핸드폰 공동구매 사이트에서 통신사이동 한정으로만 제공하는 제품을 보고사 버스폰에서는 지급대상을 더욱 확대하여 회원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아이폰XS·XR·XS맥스 가입시에는 애플 정품 에어팟을 가입유형에 관계없이 지급한다. 아이폰의 필수템으로 자리잡은 에어팟은 20만원 상당의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애플스토어 등에서 품귀현상이 있을만큼 인기가 높아 구하기가 어려운 제품이다. 하지만 미리 재고를 확보해두어 기기와 함께 동시에 발송하여 따로 기다릴 필요가 없다. 최근 사은품 누락 등의 문제가 있는 곳들이 많이 발생하고 있는 가운데 빠른 처리로 각광 받고 있다.
아이폰X·8·7·6·플러스·레드 등 기존 아이폰에 대한 혜택도 추가되었다. 아이폰7 20만원대·아이폰6 32G 0원 등 현금완납 특가로 구매할 수도 있고 에어팟, 갤럭시탭, 전신안마기, 발마사지기, 눈안마기 등 고가의 선택 사은품으로도 받을 수 있다. 단종되었지만 예전 디자인을 선호하는 매니아 층의 관심을 꾸준히 받고 있다.
새로운 모델 출시로 공시지원금 상승 및 출고가 인하를 통해 가격이 좋아진 모델들은 추가지원금까지 최대로 적용하여 현금완납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LG V30 0원·갤럭시S8 0원·LG G7 10만원대·V35 20만원대·갤럭시S9 20만원대·LG V40씽큐 50만원대 등 이 대표적이며 50%~10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뛰어난 스펙, 기능을 가지고 있는 최신스마트폰을 큰 비용부담 없이 구입할 수 있고 제휴카드가 적용된 눈속임 금액이 아닌 실제 구입 가격이라 더욱 믿을 수 있다.
갤럭시진·갤럭시on7·프라임·갤럭시와이드3·갤럭시A6·A5·J7·J5 등 스펙 대비 가격이 좋은 모델들은 공짜 스마트폰으로 진행중이다. 할부원금 0원으로 부담이 전혀 없고 가성비가 뛰어나 학생폰, 효도폰, 어린이 폰으로 꾸준한 관심을 받고 있다.
'보고사 버스폰' 관계자는 "갤럭시노트9·S9·플러스·아이폰XS·XR 뿐만 아니라 갤럭시·아이폰·LG 전제품의 사은품 혜택과 가격 인하를 통해 고객들의 문의가 점점 늘고 있다. '수령 후 개통' '미개봉 새제품' '후기 작성 이벤트' '요금제 자유 선택' 등의 원칙을 기본으로 최대한 빠른 배송과 추가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중이며 앞으로도 계속 될 것이다." 라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KAIT(한국통신진흥협회) 공식인증 카페 '보고사버스폰'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팸타임스=권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