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강원도 평창에서 펼쳐지는 '화이트 로즈가든' 이벤트 개최

김진아 2017-01-24 00:00:00

[팸타임스=지미옥 기자] 한국관광공사는 문화체육관광부와 공동으로 올해 최초로 실시하는 '겨울 여행주간'의 시작과 함께 설원의 도시 강원도 평창 알펜시아에서 '화이트 로즈가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화이트 로즈가든' 이벤트는 설치예술가 정용진 감독이 겨울에 피어나는 소망과 따뜻한 겨울을 상징하는 LED 장미를 활용해 기획한 행사로, 알펜시아 잔디 광장에 30m×40m 규모로 조성됐다.

이번 행사는 '화이트 로즈가든' 및 '겨울 여행 디지털 사진전' 운영과 함께 '겨울 여행주간 홍보부스'를 마련해 화이트 씰 및 엽서 증정 이벤트까지 다채롭게 진행된 계획이다.

해당 이벤트는 1월 18일(수)부터 1월 29일(일)까지 12일간 강원도 평창 알펜시아 잔디 광장에서 진행되며, 오후 2시부터 밤 10시까지 운영된다.

평창 알펜시아 '화이트 로즈가든' 이벤트 현장을 찾으면 먼저 1만 송이의 LED 장미로 이루어진 '화이트 로즈가든'을 만날 수 있다.

평창 알펜시아 잔디광장을 수놓은 LED 장미는 낮에는 알펜시아의 이국적인 모습과 조화를 이루고 밤에는 몽환적이면서도 화려한 분위기를 자아내 겨울 여행에 대한 낭만과 추억을 만끽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마감 후에도 '화이트 로즈가든'은 2월 26일(일)까지 설치된다.

'화이트 로즈가든' 이벤트를 비롯해 겨울 여행주간 프로그램 정보 및 다양한 할인 혜택 등 보다 자세한 정보는 여행주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미옥 기자jimi@famtimes.co.kr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