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분양, 애견미용, 애견병원에 이르기까지 애견인을 위한 올인원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운영 중인 아담스펫은 전국적으로 뻣어나가는 지점을 앞세워 강아지분양을 생각하는 많은 이들의 가장 큰 걱정을 덜기 위해 아담스펫 자체 브리딩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아담스펫은 혈통있는 건강한 강아지 분양을 원칙으로 하고 있어 많은 애견인들의 신뢰을 얻으면서 인천을 넘어 시흥, 광명, 안산, 안양, 김포, 일산, 구리, 화성 등 강아지분양을 진행해 각 인근지역에서 많은 방문과 자체브랜드 무료배송으로 전국적으로 배송가능해 분양에 대한 수요가 눈에 띄게 늘어나고 있다.
전국16개 지점으로 각지역에서 애견인들의 방문이 늘어나면서 애견분양상담부터, 자체브리딩센터까지 체계적인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말티즈, 토이푸들, 치와와, 포메라니안, 요크셔테리어, 비숑프리제, 프렌치불독, 이탈리안그레이하운드 등 다양한 100% 순수혈통의 건강한 견종들까지 보유 중이며 전직원 모두 전문 자격증 소지로 분양이 처음인 사람들을 위한 전문적인 상담을 통해 안전하고 체계인 분양을 진행하고 있다. 덕분에 분양이 처음인 고객도 어렵지않게 방문하면서 분양에 대한 관심이 크게 증가하고 있는 상황이다. 분양 이후 수시로 찾아야 하는 위생미용, 발톱관리를 무료로 서비스하며 1년간 각종질병에 대한 책임보상제도와 함께 애견병원과 제휴되어 강아지들의 건강상태확인, 치료비, 진료비 등에 대한 애견인들의 부담을 줄여 줄 것으로 기대 되며, 24시간 콜센터까지 운영해 위급상황시 빠른 대처가 가능해지면서 많은 애견인들의 든든한 버팀목이 되고 있다.
아담스펫관계자는 요즘 이슈화되고 있는 강아지공장과 어렵지않게 들리는 유기견에 대한 안좋은 소식들에 대해 안타까움을 표하면서 분양을 생각하고 있는 분들의 신중함 또한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또 "앞으로 애견인 그리고 애완동물을 위한 대표업체가 되고 그에 걸맞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현재16개 지점 오픈기념 50%할인분양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으며 더욱 많은 사람들이 모일 것으로 전망하는 가운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팸타임스=이경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