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미로 가습기, 6일 GS 홈쇼핑에서 특별단독조건 판매 방송

권지혜 2018-11-05 00:00:00

미로 가습기, 6일 GS 홈쇼핑에서 특별단독조건 판매 방송

주식회사 미로는 오는 6일 오후 12시 40분부터 1시 40분까지 1시간동안 GS 홈쇼핑에서 미로 가습기 2019년형 신형모델 'NR07S' 모델과 신제품 'NR07SP' 모델을 TV쇼핑 특별단독조건 판매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앞서 미로 가습기는 작년과 올해 초 홈쇼핑 전회 매진 기록을 세워 홈쇼핑 완판템으로 등극한 바 있다. GS홈쇼핑5회, CJ 오쇼핑에서 6회 판매방송을 진행했으며 방송 상품을 전회 매진시켰다. 또한 지난 24일 CJ 오쇼핑 1차 방송에서도 2019년형 NR08G 모델을 판매하여 매진 기록을 세웠다.

6일 GS 홈쇼핑에서는 2019년형 NR07S모델과 신제품 NR07SP 모델을 GS 홈쇼핑 어플할인과 일시불 할인 혜택을 적용하여 총 22%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해당 제품들을 온라인 최저가 보다도 13% 더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미로 가습기 NR07S 모델은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인 독일 If 어워드 수상 모델이다. 해당 모델은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특징이다.

미로 가습기는 2018년 상반기 누적판매량 기준으로30만 대의 판매량을 기록했다. 미로가습기는 가습량이 풍부하고 모든 부품을 완벽하게 세척할 수 있다는 점 덕분에 대한민국 30만 엄마들의 선택을 받았다.

미로 가습기는 풍부한 가습량을 자랑한다. 시간당 500cc 이상의 풍부한 가습량 덕분에 30평대 거실에서 사용하기 좋다. 또한 수조 용량이 5L이상이고 연속 가습 시간이 28시간이기 때문에 밤새 가습기를 틀어놓아도 중간에 물 갈아줘야 하는 번거로움이 없다.

미로 가습기는 팬과 물통을 포함한 모든 부품을 완벽하게 세척할 수 있다. 미로 가습기는 네오디움 자석이 장착되어 있어 부품을 쉽게 분리할 수 있으며 미로 가습기의 부품은 IP68 등급의방수, 방진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또한 미로가습기는 소음이 적은 가습기다. 수면캡을 부착하지 않아도 18 dB 정도의 최저소음이기 때문에 작은 소리에도 민감한 신생아를 키우는 가정집에서 사용하기에 좋은 제품이다.

㈜미로 관계자는 "그동안 고객분들께 받은 사랑을 보답하기 위해 TV쇼핑특별단독조건으로 판매방송을 진행한다."면서 "이번 방송을 통해서 미로 가습기를 합리적인 가격과 파격적인 혜택에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팸타임스=권지혜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