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미유펫애견샵 본점인 부산강아지분양, 부산고양이분양 대구, 대전, 천안, 광주점 최대80%할인 및 무료이벤트

권지혜 2018-11-02 00:00:00

미유펫애견샵 본점인 부산강아지분양, 부산고양이분양 대구, 대전, 천안, 광주점 최대80%할인 및 무료이벤트

1인 가구가 많아짐에 따라 애완동물은 이제 우리의 삶에서 빼놓을 수 없는 존재가 되었다.

이로써 반려동물을 한 가족 구성원으로 생각하는 시대가 된 것이다. 이에 앞으로 강아지와 고양이를 반려동물로 맞이하고자 하는 사람들이라면 주목해야 할 곳이 있다.

동물 병원부터 부산강아지분양, 부산고양이분양 및 미용, 호텔, 교배, 애견용품까지 애견인과 애묘인을 위한 반려동물 브랜드 애견샵 '미유펫'이 전국지점 강아지분양, 고양이분양 이벤트를 부산, 울산, 광주, 천안, 진주, 대구, 인천, 전주, 청주, 대전 지역 등에서 진행 중이며, 전국적 프렌차이즈를 운영하여 애견분양을 원하는 이들의 활발한 걸음이 이어지고 있다.

부산애견샵 미유펫은 동물병원을 동시에 운영함으로써 전문적인 애완동물의 건강관리 및 응급상황 치료도 가능하며, 처음 분양을 하는 이들도 안심할 수 있도록 전문 수의사가 직접 건강검진을 끝낸 건강한 고양이와 강아지를 분양하는 시스템으로 신뢰를 얻고 있다.

전체 지점이 365일 연중무휴로 운영, 전국적으로 다양한 지역에 지점이 있기에 지점과 가까운 곳에 거주하는 고객이 방문을 통해 직접 보고 입양을 할 수 있고 분양 후엔 즉시 보장되는 사후관리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장점 또한 가지고 있어 신뢰할 수 있는 애견샵이라고 할 수 있다.

다양한 품종을 원하는 고객의 소리에 맞춰서 미유펫은 250여 마리의 품종을 보유하고 있으며 원하는 품종이 있다면 1:1 맞춤분양 시스템으로 만족을 주고 있다.

이러한 반려동물 프렌차이즈 부산애견분양 '미유펫'은 다가온 11월을 맞이해 고객들에게 최대 80%할인 이벤트와 강아지, 고양이 무료분양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미유펫 부산지점에서는 거품을 뺀 합리적인 분양가로 창원, 양산, 김해, 진해, 거제, 마산 등의 지역에서 애견분양을 하러 오는 고객들의 수요가 늘었으며 여러 품종 중 말티즈, 요크셔테리어, 토이푸들, 포메라니안, 비숑프리제, 시츄, 웰시코기, 장모치와와 등이 인기라고 말한다.

업체 관계자는 "합리적인 분양가로 인하여 모든 고객이 건강한 반려동물 입양과, 꼼꼼한 사후관리를 받아 볼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으며 최근 광주강아지분양, 광주고양이분양을 받은 고객의 만족이 높아져, 재방문의 발길이 끊이질 않는다는 말을 전했다.

건강한 반려동물 입양 문화에 앞장서고 있는 미유펫의 분양정보 및 애완동물 문의는 유선 또는 미유펫 공식 홈페이지 접속으로 확인이 가능하다.

[팸타임스=권지혜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