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최근 JTBC에서 방영중인 뷰티인사이드의 디퓨저 협찬 업체 '아쿠아델엘바'가 이탈리아 엘바섬의 향이 담긴 고급스러운 제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아쿠아델엘바'는 현재 이탈리아 청정지역으로 유명한 토스카나에 위치한 엘바섬에서 생산되는 모든 재료를 사용하여 엘바섬만의 향과 색상의 조화를 이루어 장인들에 의해 정성스럽게 만들어진 수제 향수이다.
엘바섬은 1814년 나폴레옹이 잠시 머물 다 간 곳으로 유명한데 당시 나폴레옹의 여동생 파울리나가 엘바섬 해변에서 바람을 타고 온 향기를 맡으며 행복해했고 그런 여동생을 기쁘게 해주기 위해 그는 엘바섬에 있는 각종 과일나무, 꽃 그리고 허브 등 갖가지 식물들을 심게 하였고 그것들을 이용하여 향수를 만들어주었다. 후대에 그 레시피를 이용해 향을 연구하기 시작했고 이를 통해 아쿠아 델 엘바(Acqua dell'Elba)가 최초로 탄생하게 된 것이다.
오직 지속적인 연구로 한정된 양만을 생산해내어 고급스러움을 갖춘 제품이 준비되어 있으며 아쿠아델엘바의 모든 제품은 엘바섬에서만 채취되는 특별한 원료를 이용한 Slow 생산 방법으로 제작되어 라벨 부착까지의 모든 생산 과정은 장인정신이 깃든 수작업으로 진행된다는 것이 '아쿠아델엘바' 측 설명이다.
특히 아쿠아델엘바는 독창성을 추구하여 불필요한 첨가물을 넣지 않고 있으며 세련됨과 깨끗함 및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이들을 위해 만들어졌다고 한다. 이는 청정지역으로 지정된 이탈리아 토스카나 지역의 Tuscan Archipelago 국립공원을 그대로 반영했다고 한다.
각종 석고방향제와 디퓨져를 비롯해 다양한 향수제품이 준비되어 있는 '아쿠아델엘바'는 향기에 대한 순수한 영감을 일으키는 클라시카 라인, 남녀모두 사용이 가능하며 열정과 진정성과 같은 특별한 순간을 떠올리는 스포츠 라인 등 선택하는 이로 하여금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는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한편 '아쿠아델엘바' 관계자 말에 따르면 "전세계적으로 한정수량만 제작된 리미티드 에디션 나폴레옹과 파울리나 향수가 아쿠아델엘바 공식 사이트에 모두 준비되어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JTBC 드라마 뷰티인사이드 디퓨져 협찬을 통해 더욱 고급스러운 제품으로 입지를 굳혔다"고 전했다.
[팸타임스=이경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