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스타일은 사람의 인상과 이미지를 바꿀 뿐만 아니라 얼굴의 단점도 보완할 수 있어 외모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크다. 특히 최근 헤어 트렌드인 레이어드 컷은 머리카락 길이와 상관없이 누구나 도전할 수 있는 스타일링으로 얼굴형을 보완할 수 있어 여성들에게 수요가 높다.
볼륨없이 축축 쳐지는 머리에 더욱 필요한 레이어드컷은 세련되고 도시적인 느낌을 주는 대표적인 스타일로 때로는 고혹적으로, 때로는 사랑스럽게 연출할 수 있는 헤어 스타일로 알려졌다. 하지만 정확한 분석없이 레이어드컷을 시술하게 되면 머리숱만 없어지고, 길이도 들쑥날쑥해 오히려 손질이 힘들고, 지저분해서 스트레스 받는다는 이들도 있다.
![]() |
준오헤어 노원사거리점 '이유 디자이너'(사진)의 경우 고객의 얼굴형과 모발, 모질을 고려하여 개개인의 특성에 맞게 연출하는 차별화된 레이어드컷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레이어드컷은 모발의 무게감을 균형 있게 배치해주고 층을 내줌으로써 볼륨이 살아나는 효과가 있다. C컬펌을 병행하면 자연스럽게 머리를 털어 말리고 에센스를 발라주는 것으로 관리도 쉬운 편이다.
'이유 디자이너' 는 최근 여성들이 좋아하는 얼굴 소멸컷과 쿠션펌, 긴머리 C컬펌, S컬펌과 헤드스파, 클리닉 등으로도 젊은 층 뿐 아니라 30~40대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것으로 전해진다. '이유 디자이너'는 "단점을 보완하는 볼륨감 있는 커트와 건강한 스타일링으로, 이미지 변신과 함께 트렌드까지 따라잡을 수있는 최고의 헤어스타일을 선사하도록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한편 준오헤어 노원사거리점은 최고 실력의 헤어 디자이너들로 구성된 노원 미용실로 호평받는다. 펌이나 염색이 잘 유지되고 고객이 만족할 수 있도록 SNS를 통해 간단한 손질방법을 제공하고 있으며, 카카오헤어샵 또는 네이버로 예약 후 방문시 할인 혜택이 있다.
[팸타임스=이건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