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아이폰XS·XR·XS맥스 사전예약 진행이 한창인 가운데 현재 예약수준은 아이폰X와 비슷한 것으로 나타났다. 높은 가격에도 매니아 층을 중심으로 새로운 아이폰에 대한 관심은 여전한 것으로 보인다. 아이폰XS의 비중이 가장 높은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파격적인 추가 혜택을 주는 곳이 있어 소비자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대표적인 네이버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보고사버스폰'에서는 아이폰XS·XR·XS맥스 사전예약 혜택 강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내용을 살펴보면 아이폰XS·XR·XS맥스 사전예약 후 실가입시 정품 에어팟을 제공한다. 아이폰의 필수 악세사리로 자리잡은 고가의 사은품을 제공함으로써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번호이동, 기기변경 등 가입유형에 관계없이 에어팟을 지급하여 다른 스마트폰 사전예약 업체들과 경쟁에서 한발 앞서 있는 모습이다. 추첨식이 아닌 100% 지급 행사로 진행하여 모든 구매 고객들이 빠짐없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하였다.
아이폰X·8·7·플러스·레드 구입시에도 애플 에어팟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단종으로 구하기 힘든 기종 이지만 '보고사 버스폰'에서는 최대한 재고 확보를 통해 진행중이다. 예전 디자인을 선호하는 마니아층 의 수요가 점점 몰리고 있다.
갤럭시노트9·갤럭시S9·플러스·LG V40 씽큐 등 최신스마트폰 구입시 기어아이콘X, 갤럭시탭A, 제스파 전신안마기, 발마사지기, 눈안마기 등 고가의 사은품을 선택하여 받을 수 있다. 원하는 제품을 고를 수 있어 매우 실용적이다. 또한 최근 공시지원금이 대폭 상승한 기종들은 추가지원금까지 최대로 반영하여 착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갤럭시S8 5만원대·갤럭시노트8 30만원대·LG V30 0원·LG V35 20만원대·LG G7 10만원대·갤럭시A8스타 0원 등 고가의 프리미엄 모델을 최대 10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갤럭시ON7프라임·갤럭시진·겔럭시J7·A6·A5·갤럭시와이드3·LG G6 등은 할부원금 없는 가격 0원에 구입 이 가능하다. 공짜스마트폰이라는 메리트 뿐만 아니라 기본적인 성능도 뛰어나 학생폰·효도폰·공신폰 등으로 꾸준한 인기를 받고 있다.
'보고사 버스폰' 담당자는 "이번 아이폰XS·XR·아이폰XS맥스 사전예약 행사는 높은 출고가에 망설이는 고객의 부담을 최대한 줄이기 위해 혜택을 더욱 강화하였다. 실용적인 사은품 구성으로 확실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에어팟, 기어아이콘X 2018 등으로 기획을 하였는데 반응이 매우 좋은 편이다. 특히 정품 에어팟은 수량 부족을 대비하여 미리 재고를 확보해 두어 기기와 함께 발송할 예정이다. 추가적으로 '후기 작성 이벤트' '선배송 후개통' '미개봉 세제품' 등의 기본 원칙으로 더욱 믿고 구입할 수 있는 환경 과 다양한 혜택을 지원할 것이다." 라고 밝혔다.
아이폰Xs·Xr·아이폰Xs맥스 사전예약은 오는 11월 1일까지 진행되며 정식 출시일은 11월 2일이다. 이 날부터 순차적으로 개통진행이 시작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KAIT 공식인증 '보고사버스폰'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팸타임스=권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