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2019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수험생들이 막바지 학업에 사력을 다하고 있는 가운데, 뒤를 이을 예비 고3, 2, 1학년들의 긴장감도 고조되고 있다.
명문대 합격에 있어 무엇보다 준비가 중요한 수능은 겨울방학의 활용이 중요한 변수로 작용한다. 겨울방학은 새로운 학년을 앞두고 성적 향상을 극대화할 수 있는 절호의 시기이기 때문이다. 이러한 이유로 겨울방학 기숙특강, 즉 윈터스쿨과 같은 효과적인 학습 방법에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이러한 기숙특강을 듣기 위해 기숙학원을 고를 때에는 분위기는 어떤지, 학급 당 수강학생 수는 얼마나 되는지 확인해보아야 한다. 특히 수강학생 수는 학습 체득에 중요한 요소이기 때문에 신중히 고려해야 할 부분이다.
이에 부산, 경남의 입시 전문 기숙학원인 서울케이스사관기숙학원(원장 김향돈)에서 예비 고1, 2, 3 학생들을 위한 '2019년 윈터스쿨'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서울케이스사관기숙학원의 윈터스쿨은 타 기숙학원의 수업에 비해 가장 적은 인원을 대상으로 하며 관심을 끌고 있다. 모든 과목이 소수정예로 진행되며, 그 중 수학 과목은 학급당 정원 7명을 원칙으로 한다.
대입 전문 강사 21명이 설립한 서울케이스사관학원은 모든 강사진이 공동으로 운영하며 학생들을 지도한다. 함께 생활하며 공부 습관을 잡아주어 높은 신뢰도를 쌓고 있다. 부산·경남을 비롯하여 전국에서 특별한 겨울방학 기숙특강을 듣기 위해 발걸음을 하고 있다.
한편 서울케이스사관학원의 겨울방학 기숙특강 캠프 '윈터스쿨'에 대한 자세한 모집 내용은 홈페이지 또는 상담실로 문의하면 된다.
[팸타임스=권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