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26일부터 진행된 아이폰XS, 아이폰XS맥스 사전예약 첫날 뜨거운 반응을 얻는것으로 나타났다.
아이폰XS, 아이폰XS맥스는 각각 5.8형 6.5형 슈퍼 레티나 디스플레이 A12 바이오닉칩을 탑재하고 Face ID, 폭넓은 스테레오 사운드, 대용량 배터리, 방수 기능 등 한층 업그레이드 되었으며 총 3가지 메모리 64GB 256GB 512GB와 골드, 실버, 스페이스 그레이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되
보급형라인 아이폰XR은 6.1형 리퀴드 레티나 디스플레이 트루톤을 탑재, 아이폰XS 아이폰XS Max와 동일하게 A12 바이오닉칩, 트루뎁스 카메라 시스템, Face ID 등을 탑재한 모델이다.
64GB, 128GB, 256GB 등 총 3가지 메모리 버전으로 레드, 옐로우, 화이트, 코럴, 블랙, 블루 등 총 6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힌다.
온라인 스마트폰 판매전문 픽몰에서는 SK, KT, LG 3사 통신사별 번호이동 기기변경 선택약정까지 아이폰XS, 아이폰XS맥스 사전예약 신청이 순항중이며 요금, 카드할인과 최대 사은품 혜택으로 애플정품 에어팟증정, 삼성정품 무선충전기, 퀵핀 무선차량용 충전거치대 등 프리미엄 사은품과 100%증정 총 100가지중 선택사은품혜택까지 제공하고 있다.
또한, 아이폰 사전예약자 인터넷+IPTV 유선가입시 60만원 지금 이벤트까지 신청이 가능하다.
픽몰 관계자는 "현재까지 아이폰XS 256GB 골드 색상을 가장 많이 찾는것으로 보이며 아이폰XR는 색상이 다양해 취향에 맞게 신청되고 있다."며 "높은 가격임에도 불구하고 에어팟증정, 삼성정품 무선충전기 등 다양한 사은품 혜택을 증정해 초반 반응은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온라인 스마트폰 대리점 '픽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팸타임스=권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