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프렌치 감성의 대표 브랜드 블랙마틴싯봉(대표 김대환)이 '론니데이 2018'의 시작일인 26일 금요일1시 20분기준 뜨거운 반응을 일으키고 있다. 현재 온라인에서는 품절 대란이 일어나면서 접속 지연과 함께 제품 재입고에 대한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현재 진행되고 있는 '론니데이 2018'는 슈즈 1+1 뿐 아니라, 가방 1개 구매 시 50% 할인, 2개 구매 시 50% 금액에서 10%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 할인은 1년에 단 한 번 론니데이(LONELYDAY) 기간에만 만나볼 수 있는 엄청난 혜택이다.
이번 '론니데이2018'에서 선보이는 론니데이 2018 EXCLUSIVE라인은 전보다 더 스페셜한 아이템들로 구성되어 있다. 올해 새롭게 출시된 신상 가방과 슈즈는 물론, 다가오는 겨울 시즌을 맞이하여 퍼(Fur)로 트리밍하여 장식한 슬립온까지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블랙마틴싯봉의 대표 아이템인 론니슈즈(Lonely Shoes)부터 많은 호응을 얻고 있는 '달리다 슈즈', '슬립온 스니커즈' 등 디자인과 품질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 시킨 상품들을 '론니데이 2018'에서만 만날 수 있다.
블랙마틴싯봉 관계자는 블랙마틴싯봉에서 "일 년에 단 한 번 진행하는 3일간의 축제 론니데이를 위해 임직원 모두가 열심히 준비했다. 얼마 남지 않은 론니데이 행사 기간을 통해 원하시는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론니데이 2018'은 블랙마틴싯봉 전국매장에서 26일 금요일을 시점으로 27(토), 28(일)일까지 온라인도 함께 실시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블랙마틴싯봉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하여 블랙마틴싯봉 공식 SNS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팸타임스=이경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