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안면도 가볼만한곳 '시골밥상', 가을 안면도 여행과 어울리는 진정한 게국지 맛의 원조

권지혜 2018-10-26 00:00:00

안면도 가볼만한곳 '시골밥상', 가을 안면도 여행과 어울리는 진정한 게국지 맛의 원조

충청남도 서남쪽 끝에 자리잡고 있는 안면도는 사계절 내내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선사하는 섬 여행지다.

특히 가을 하늘 아래 안면도 바닷가에서 맞는 운치 있는 낙조는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시간을 선사한다.

안면도는 섬 여행지로 서해안 고속도로를 이용한다면 교통 또한 수월해 서울과 수도권은 물론 중부지방에서도 자주 찾는 섬 여행지로 자리잡고 있다.

안면도 명소 중에서도 꽃지해수욕장은 가을 바다의 싱그러운 공기와 코끝을 시큰하게 하는 바닷바람의 정취를 만끽하기에 가장 좋다.

고운 모래와 맑은 바다로 오후가 되면 일몰이 아름답고 섬 여행지답게 여름이 되면 갯벌체험과 해수욕을 하기에도 적절해 무궁무진한 재미를 선사한다.

안면도 자연휴양림은 태안해안국립공원과 인접한 탁 트인 해변가에 위치해 바다의 정취와 피톤치드 가득한 우거진 송림을 동시에 즐기기 좋은 명소다.

특히 가을에는 오색빛깔 곱게 물든 단풍도 감상할 수 있어 아름다운 경치로 스트레스를 날리기에도 적절하다.

안면도 자연휴양림에서 가을 정취를 한껏 만끽하고 안면도 숨은 맛집을 찾고자 한다면, 태안 가볼만한곳으로 손꼽히는 '시골밥상'이 적절할 수 있다.

안면도 자연휴양림 맛집 시골밥상은 안면도에서 게국지를 대중화시킨 1세대 게국지 전문점으로 오랜 연구 끝에 현대인들의 입맛에 맞는 정갈하고 깔끔한 게국지와 다양한 요리를 선보이고 있다.

안면도 자연휴양림 맛집 시골밥상은 알이 많고 신선도 높다고 알려진 제철 암꽃게만을 사용한 게국지를 제공해 밥과 함께 먹으면 밥도둑으로 불리는 환상의 궁합을 선사한다.

세트메뉴로는 게국지, 양념게장, 간장게장, 대하장, 공기밥, 음료수가 구성되어 있어 가족단위로 방문해도 풍족하고 배부르게 먹을 수 있다.

태안 가볼만한곳 시골밥상 관계자는 "가을 단풍이 수놓고 있는 안면도를 구경하고 난 뒤 출출해진 배를 달래기 위해 들리기 좋은 안면도 맛집으로 자리잡고 있다"며 "신선한 게국지는 물론 간장게장, 대하장, 양념게장 등 가을에 맛보기 좋은 게요리가 다양해 안면도에서 진정한 미식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팸타임스=권지혜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