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최근 저녁이 있는 삶을 살 수 있도록 근무체계 및 야근, 회식 분위기가 변화하고 있음에 따라 음주를 즐기는 회식보다는 건전한 직장 분위기 형성을 위해 분위기 좋고 캐주얼한 단체 회식 공간이 마련되고 있다.
특히, 홍대 합정동 상수에는 카페부터 다양한 음식점이 즐비해 있으며, 그중 국내에서 쉽게 접하기 힘든 미국식 정통 바비큐 요리 전문점 '감성바베큐'는 맛과 감성을 사로잡은 술집으로 SNS 상에서 알려지면서 많은 이들의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
또한, 감성바베큐의 대표 메뉴인 감성바베큐플래터와 감성립플래터는 다양한 연령대의 입맛을 고려한 깊고 넓은 풍미가 가득한 특유의 소스와 육질에서 우러나오는 훈연의 맛을 즐길 수 있으며, 편안한 분위기로 연출된 넓은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단체 회식장소로 적합하다.
아울러, 그동안 고가의 메뉴로 인식되었던 바비큐를 대중적인 음식으로 만들기 위해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맛과 품질은 그대로 유지하되, 고객의 가격 부담을 낮추고자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마련했다.
이에 감성바베큐 관계자는"20시간 이상 훈연한 양지머리와 돼지 어깨살이 함께 제공되는 감성 바베큐플래터는 모든 연령대가 만족할만한 메뉴로 저크치킨, 감자튀김, 아보카도 등 다양한 사이드 메뉴로 화려한 비주얼을 제공해 다채롭고 풍성한 식사가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한편, 감성바베큐는 감성타코 세컨브랜드로 합정 딜라이트 스퀘어에 위치해있으며, 보다 자세한 문의 및 예약은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팸타임스=권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