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LG 하반기 전략형 스마트폰 V40 씽큐 (ThinQ) 사전예약이 끝나고 실판매가 시작되었다.
뉴버스폰 네이버카페에서는 LG V40 씽큐 사전예약 사은품 기어S3, LG TV, 다이슨 선풍기 등 사은품 증정으로 사전예약이 이슈가 된 바 있다.
사전예약이 끝났지만 동일한 사은품을 증정한다는 소식으로 지금도 접수하는 소비자들에게 동일한 혜택을 증정하고 있다.
뉴버스폰 담당자는 "엘지 V40 사전예약 사은품으로 기어S3 및 아이콘X, 레노버 탭순으로 선택하는 혜택으로 동일한 적용을 결정했다"고 전했다.
또 "백만원이 넘는 최신 스마트폰으로 부담되는 소비자들은 90% 할인이 된 LG G7 및 V35 씽큐 가격 10만원 수준으로 많이 구매를 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가성비를 중시하는 소비자들이 늘면서 LG G7 및 V35 그리고 무료 배포 중인 LG V30, V20 찾는 소비자들도 많아진 것으로 알려졌다.
10월 말까지 LG V40 실판매 사은품은 동일할 것으로 보이며 증정행사를 놓치지 않고 구매를 하는 것이 고가의 스마트폰 구매에 있어서 현명한 방법으로 전해졌다.
LG V40 실판매시작으로 사은품 연장 소식과 LG G7, V35, V30, V20 재고정리 가격할인 혜택은 뉴버스폰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팸타임스=이경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