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지프(Jeep) 10주년, 고객 소통 확대 및 공격적인 마케팅 예고

이경영 2018-10-24 00:00:00

㈜제이엔지코리아(김성민 대표)에서 전개하는 아메리칸 프리미엄 캐주얼 브랜드 지프(Jeep)가 올해 10주년을 맞이했다. 이에 고객 소통 확대와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예고해 업계의 관심을 받고 있다.

지프는 변화와 트렌드에 민감한 캐주얼 시장에서 지난 10년이라는 시간 동안 독보적인 브랜드로서 자리매김해왔다. 업계는 지프의 원동력을 소비자 니즈를 정확히 파악한 △차별화된 상품 전략 △탄탄한 제품력 △공격적인 유통망 확보 등을 꼽고 있다.

지프(Jeep) 10주년, 고객 소통 확대 및 공격적인 마케팅 예고

특히, 올해는 브랜드 자체 유튜브 채널 오픈, 고객과 폭넓게 소통할 수 있는 콘텐츠 보강 등으로 한층 더 다각화된 디지털 마케팅 활동을 강화함으로써 공격적인 행보를 이어갈 전망이다.

한편, 브랜드의 대표적인 시그니처 아이템인 지프 야상패딩 및 지프 롱패딩 제품이 마켓 내 톱 레벨을 유지하고 있는 것 역시 눈여겨 볼만하다. 올 겨울필수 아이템으로 등극한 패딩 아이템 중 가장 선두주자로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 지프의 폴라베어 야상 패딩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주목 받고 있다.

[팸타임스=이경영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