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특허받은 대마수의 품질보증을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하고 있는 안심수의 시스템으로 호평을 받고 있는 아산상조 또한 고객안전서비스는 아산라이프㈜(대표 장재백) 만성웅 부회장이 이북 5도청 통일회관 대강당에서 통일부, 대한적십자사, 이북5도위원회 이북도민회중앙연합회 등이 후원하고 사단법인 일천만 이산가족 위원회(위원장 이상철)가 주관한 "제37회 이산가족의날" 기념식 및 추석망향제 행사에서 경기도지사 표창을 받았다.
조명균 통일부장관, 김지환 이북5도민 중앙연합회장, 안충준 이북5도위원회위원장, 도지사 등이 참석한 가운데 1, 2부 기념식이 치뤄졌고, 3부 축하공연으로 박일남, 현미, 김상배 등 유명가수들이 출연했으며, 참석 내외빈과 도민들의 오찬으로 이어졌다.
관계자는 "지난번 평북도민체육대회, 평북임원수련회, 평북청년회수련회 등 각종행사에 물심으로 후원한 것이 이번 행사를 통해 포상으로 주어진 것"이라고 전했다.
만성웅 부회장은 "앞으로도 이북5도민 행사와 관련해서 할 일이 있다면 할 수 있는 범위 내에서 최선을 다해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아상상조는 ▶소비자보호 ▶투명경영감독 ▶선수금보증(상조예치금을 유치해 105% 환급 보장) 등의 고객안전서비스를 구축하고 ▶물가보장 ▶최상서비스보장 ▶안심수의시스템 ▶전국종합장례시스템 등의 상품만족서비스를 제공하며 소비자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팸타임스=이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