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미국 헐리우드에서 인기있는 페이스릴리(Faith Lilli) 브랜드가 은평재활원과 함께 트렁크쇼를 주최한다.
트렁크쇼 관계자는 "'하나뿐인 내편' 드라마에서 깊은 연기 내공을 보여주는 기부 천사 배우 최수종, 따듯한 선행의 배우 김동석,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드는 연기파 배우 김명국, '비밀과 거짓말' 의 최강 동안 이일화, 울림 있는 크로스오버 소프라노 정수경, 노래하는 배우 영원한 영심이 탤런트 이혜근, 나눔 천사 배우 서지연, 크리에이터 개그맨 강유미, 소울 가수 류지수, 미스코리아 방송인 유이안, 미코리더스 등 선한 별들이 응원한다"고 전했다.
본 행사는 10월 25일과 26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은평재활원에서 양일 간 진행되며 포토존 촬영, 장애우들과의 만남 등 따뜻하고 아름다운 시간이 준비되어 있다. 한편, 장애를 가진 분들의 따듯한 보금자리로 삼십 년 동안 한 자리를 지켜온 은평재활원은 장애를 가진 분들의 자기 결정을 존중하고 권리를 옹호하며, 책임과 의무를 다할 수 있도록 지역사회 네트워크로 자립 생활을 적극 지원하고 있다. 이용 장애인이 기관의 참주인 이며 자아실현의 주체로 행복추구 및 꿈을 이룰 수 있는 권리를 보장하기 위해 건강지원, 교육, 직업재활, 자립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이번 트렁크쇼는 '동행, 함께 하는 세상'을 테마로 2018년 신상 의류들이 최대 50% 할인 전시 판매될 예정이다.
[팸타임스=권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