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가을이 시작되면서 여름의 밝고 생기 있는 느낌과 다른 클래식한 멋을 연출하기 위한 헤어스타일에 관심을 갖고 있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런 가운데 양재역에 위치한 온더헤어는 가을에 어울리는 클래식하고 트렌디한 2018 F/W 가을헤어스타일을 제안하고 있다.
가을 여성 헤어스타일로 C컬펌은 긴머리든 짧은머리든 손질하기 편한 데다 추워지고 있는 날씨에 밋밋한 생머리 보다는 클래식한 멋을 선사하기에 좋은 헤어스타일로 추천하고 있다.
자연스럽고 세련된 웨이브를 연출하기 위해서는 SC컬펌의 인기도 쭉 이어질 것으로 보고 있다.
온더헤어는 가을 컬러로는 탈색 없이 가을 느낌의 세련된 컬러로 연출 가능한 레드계열을 추천한다.
온더헤어 관계자는 "가을 느낌에 걸맞은 선명한 색상을 위해선 탈색이 필요하지만 모발이 손상되고 탈색을 하기에 부담스러울 경우 레드계열 염색을 통해 내추럴하고 클래식한 느낌을 동시에 얻을 수 있다"며 "레드브라운, 레드오렌지, 레드바이올렛 등은 탈색 없이도 어느 정도 연출 가능한 색상이다"고 전했다.
또한 온더헤어는 올 여름 뜨거운 날씨가 지속되다가 갑자기 추워진 가을에 접어들면서 두피와 모발이 매우 건조해졌거나 잦은 펌이나 염색시술로 손상된 모발을 회복하기 위해선 크리닉을 통해 수분공급과 두피 건강을 케어할 것을 추천했다.
한편 가을 트렌드에 적합한 헤어스타일링은 추천한 온더헤어는 계절, 트렌드, 고객 취향, 머릿결, 두피 상태 등에 적합한 1:1 맞춤 시술을 제공하고 있어 고객 만족도가 높게 측정되는 헤어 전문샵이다.
온더헤어는 기존고객들과 신규고객들의 가격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예약할인과 동시에 최대 20%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어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헤어 시술을 받아볼 수 있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