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반려동물용품 전문점 폴리파크, 반려동물 프리미엄 간식 동원 F&B 뉴트리플랜 런칭

함나연 2018-10-22 00:00:00

반려동물용품 전문점 폴리파크, 반려동물 프리미엄 간식 동원 F&B 뉴트리플랜 런칭

국내 대표 반려동물용품 전문점 폴리파크는 동원 F&B의 반려동물 전용 간식 브랜드 뉴트리플랜의 '고메트릿'과 '모이스트루' 간식 2종을 출시했다고 전했다.

동원 F&B는 국내 참치 제품에 관해서는 오랜 노하우와 기술력을 가진 업체로 올 해 펫푸드 라인을 새롭게 런칭했고, 국내 최초 횟감용 참치를 활용하는 등 '휴먼 그레이드' 컨셉으로 펫푸드 시장에서 차별화 전략을 꾀하고 있다.

이에 폴리파크는 프리미엄 간식을 선호하는 고객들의 니즈에 따라 뉴트리플랜 신제품 라인 중 큐브형 간식 '고메트릿'과 고양이 습식 파우치 '모이스트루'를 선보였다고 전했다.

뉴트리플랜 고메트릿은 신선한 횟감용 참치를 원료로 사용해 반려동물의 기호성을 높인 것이 특징인데, 참치를 기본으로 칼슘 섭취를 돕는 치즈를 첨가한 제품도 함께 출시됐다. 여기에 프락토올리고당 및 유산균이 더해져 반려동물의 장 건강도 함께 챙길 수 있도록 했다.

이 외에 반려묘 전용 간식인 모이스트루 역시 붉은살 참치를 주원료로 사용해 고양이의 필수 영양소인 타우린을 집중적으로 섭취할 수 있도록 했고, 여기에 단백질 함량이 높은 참치알을 첨가해 반려묘에게 중요한 단백질을 쉽게 보충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폴리파크는 모이스트루의 제품군 중 '참치와 닭고기', '참치와 연어' 제품을 선보이며 반려묘의 영양 상태와 기호성에 따라 제품을 선택적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특히, 모이스트루는 수분이 많은 습식 파우치로 수분 섭취가 중요한 고양이가 자연스럽게 음수량을 채우는데 도움이 된다고 전하며 단백질이 강화된 제품으로 반려묘를 위한 영양 간식으로 급여하기를 추천한다고 강조했다.

폴리파크 관계자는 "펫푸드 시장에 '프리미엄' 열풍이 지속되고 있는 현재, 반려인들은 더욱 건강한 재료로 만든 기호성이 높은 제품들을 원하고 있다"며 "새롭게 출시된 뉴트리플랜의 간식이 반려인들과 반려동물에게 만족스러운 제품이 될 것"이라는 기대감을 나타냈다.

앞서 소개된 동원 F&B 뉴트리플랜의 신제품은 전국 폴리파크 매장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