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강남역 맛집 '봉우화로'가 색다른 돼지고기 메뉴를 찾는 이들을 위해 '이베리코 흑돼지' 메뉴를 선보인다고 전했다.
이베리코 흑돼지는 스페인의 천재 셰프로 불리는 페란 아드리아(Ferran Adria)가 '내 생애 최고의 식재료'라 말한 돼지고기다. 스페인의 청정 목초 지역에서 방목해 길러져 운동량이 많은 덕분에 단단한 육질과 함께 지방과 살코기 비율이 적절해 부드러운 식감을 가지고 있다.
강남역 맛집 '봉우화로'에서 맛볼 수 있는 부위는 목살이다. 식당 관계자는 "이베리코 돼지는 육질의 쫄깃함과 육향이 뛰어난 것이 특징인데, 다양한 부위 중에서도 이베리코 목살은 두툼한 육질과 입안 가득 흐르는 육즙을 느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베리코 목살과 함께 국내산 생 삼겹살과 매실 숙성 삼겹살도 맛볼 수 있다. 불고기, 갈빗살, 우삼겹 등의 메뉴도 판매 중이다. 이에 "봉우화로는 회식 및 외식장소로 강남역 맛집을 찾는 이들에게 만족스런 식사를 제공하기 위해 좋은 품질의 고기를 선별해 판매하고 있다"면서 "신선한 고기에 봉우화로의 조리법이 더해지면 그 맛은 배가 된다"고 말했다.
총 2층으로 이루어진 음식점은 넓은 내부와 함께, 테이블 간격을 넓게 배치해 편리한 식사 공간을 조성한 것이 특징이다.
끝으로, 강남역 맛집 '봉우화로'의 대표는 "퀄리티가 보장되지 않는 음식은 일절 판매하지 않는다. 수준 높은 음식과 차별화된 서비스만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자세한 사항은 서울 강남구 역삼동 강남역 맛집 '봉우화로'로 문의하면 된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