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애플이 신형 아이폰 3종 아이폰XR, 아이폰XS, XS 맥스의 국내 출시 소식을 알렸다.
지난 9월 21일 애플은 1차 출시국(미국, 일본, 중국, 독일, 싱가포르 등)에 아이폰XS, XS 맥스를 출시했으며 2차 출시는 28일 이루어졌다. 한국은 1, 2차 출시국에 제외되어 미디어를 통해서만 아이폰XS, XS 맥스, XR을 접해볼 수 있었다. 이러한 가운데 애플의 아이폰XS, XS 맥스 국내 출시일 공개는 국내 소비자들에게 반가운 소식이다.
이에 네이버 회원 수 80만 명이 활동하는 온라인 사전예약 전문 사이트 '국대폰'은 아이폰XS, XS 맥스, XR 온라인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내용에 따르면 국대폰에서 아이폰XS, XS 맥스, XR 사전예약 시 혜택으로 아이폰XS, XR 공기계, 기기값 반액지원, 12개월 요금지원, 애플 에어팟, 애플 아이패드, 제스파 전신 마사지기, 눈 마사지기, 듀얼 파워 마사지기, 대우 에어프라이드, 10인치 태블릿PC 등 선택형 및 추첨 사은품을 지급한다.
국대폰 관계자는 "가격이 비싸더라도 아이폰을 사는 사람들은 많다. 실제로 애플은 충성심 많은 소비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소비자가 아이폰에서 찾는 보다 차원 높은 사회적 만족감과 소속감을 적절하게 충족 시켜주고 있어 소비자들이 제품에서 어떤 심리적 만족감을 찾을 수 있냐가 큰 관건이라고 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국대폰은 지난 갤럭시노트7부터 사전예약을 꾸준히 진행해오면서 온라인 사전예약 전문 사이트로써 입지를 다져왔다. 아이폰XS, XS 맥스, XR도 예외는 아니였다. 한국 소비자 평가(KCA) 정식 인증을 거친 회원 수 80만 명이 활동하는 국대폰의 온라인 사전예약 진행은 온라인 스마트폰 시장에 어떤 영향을 끼칠지 온라인 업체 시장에서도 화두거리가 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카페 '국대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