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최근 10도 이상의 일교차로 쌀쌀한 날씨가 계속되고 있다. 아침 저녁으로 불어오는 찬 바람이 피부 재생력을 떨어트려 피부 가려움이나 각질이 일어나는 등의 트러블을 유발시킨다. 건조한 공기로 자극받는 피부를 달래기 위해서는 자신의 피부타입을 고려한 고보습과 영양이 함유된 크림을 선택해 관리해야 한다.
라마린 '씨솔트 크림'은 악건성, 극건성으로 예민해진 피부에 효과적인 고보습크림으로 바다소금 추출물에 함유된 다량의 미네랄 성분이 피부의 자연장벽 기능을 강화하고 피부의 긴장을 완화시켜 건강한 피부로의 개선을 돕는 고보습크림이다. 또한 환절기 예민해지고 손상된 피부속 건조함을 회복하는데 탁월한 효과를 보이고 있어 붉은기 피부 등 피부 관리를 위한 제품이다.
라마린은 독일 더모코스메틱으로 유명한 라메르사의 국내 명칭으로 독일에서는 이미 800개 이상의 약국과 1200개 이상의 뷰티살롱에서 판매되고 있는 민감 및 건조한 피부 전용 스킨케어 브랜드로 독일항공 루프트한자 퍼스트클래스에 어메니티 크림으로 제공돼 이른바 승무원크림으로도 불리운 바 있다. 방부제, 파라핀, 실리콘, 인공향료, 인공색소, PEG 등을 일체 사용하지 않은 천연화장품으로 국내에서는 싱글즈 뷰티살롱, 그린플러그드, 얼루어 그린캠페인, 뷰티페어 등에 참가 하며 소비자들에게 인지도를 쌓아 왔다.
한편 라마린은 10월 한달동인 씨솔트크림 구매 고객에 한해 씨솔트크림(30ml)을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라마린은 현재 데이크림, 클렌징젤, 모이스쳐라이징 로션, 나이트크림, 아이크림, 씨솔트 크림, 스트레스밸런스 나이트크림 등 모두 7종의 제품을 출시했다. 이벤트 및 브랜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