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M타임스=한정아 기자] 의령군은 오는 14일부터 이달 말까지 농촌지역 주거환경개선을 통해 지역주민의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한 농촌주거환경개선사업 추진에 대해 마무리 점검에 나설예정이다.
군은 올해 낙후된 농촌지역의 주거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6개 분야 281가구에 총사업비 39억 3천900만 원을 투입해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고 밝혔다.
세부 사업 내용으로는 주택개량 55동, 빈집정비 41동, 노후불량주택 지붕개량사업 70동, 슬레이트 처리지원 75동, 귀농인 빈집개량 및 설계비 지원 사업에 각각 20동, 방치건축물 정비 2동 등으로 사업 마무리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관계자는 "이번 점검을 통해 사업 시행에 따른 시방서, 매뉴얼에 의한 공사이행 여부와 안전수칙 이행 여부 등을 점검하고 애로사항도 청취할 계획"이며 "사업 추진이 부진한 대상자는 연내 마무리될 수 있도록 협조를 당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정아 기자 han@famtimes.co.kr
박용호 아나운서 "둘째 아들 4개월간 실어증"
팽현숙 "최양락, 딸 낳고 울어…나 몰래 묶었다"
[고속도로 휴게소 별미] 경부·호남 등 이영자 맛집 리스트 모음
[지방쓰는법] 매회 소각하는 제사방, ‘현고학생부군신위’만 작성해도 OK? 원칙은
설연휴 고속도로·터널 통행료 면제 어디? 하이패스 미납 조회방법까지
연말정산 월세 세액공제 하는 법 전입신고 먼저 진행해야 "필요서류 있으면 인터넷도 가능"
[재테크 꿀팁] 목돈 모으는 방법 "주식 사는법"...2020년 증시개장시간과 휴장일은?
2020년 새해 인사말 어떻게 작성해야 할까? 경자년 쥐 일러스트 새해 이미지도 인기
2020 한국사 시험일정 제46회 접수기간은 언제부터?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유효기간 잘 계산해야
[12월 대형마트 휴무일] 이마트 트레이더스 휴일은 언제? 홈플러스와 롯데마트 쉬는 날 '혼돈' 주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