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김종민이 1박 2일에서 게임에 참여하고 있다 (출처=KBS 홈페이지 캡쳐) |
황미나가 본인을 김종민의 여자친구라고 소개한데 반해 남자친구인 김종민이 거짓말 탐지기에게 마음을 들켜 화제다.
지난 14일 방송된 TV조선 '연애의 맛' 스페셜 특별판에서 김종민과 황미나의 연애 스토리가 공개됐다. 연애의 맛은 이날 방송에서 김종민, 황미나 커플의 첫 만남부터 지금까지 방송된 풀 스토리를 내보냈다.
자신의 소개팅 상대가 황미나인 것을 알고 소개팅 전부터 황미나의 SNS를 공부하며 취향을 파악하고 그밖에 연애 책을 섭렵하는 김종민은 설레는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적극적인 김종민의 대쉬에 황미나 역시 호감을 표시했다. 연애의 맛에서 김종민 황미나는 놀이터에서 아이들을 만났고 아이들이 김종민에게 황미나를 가리키며 여자친구냐고 묻자 황미나가 "여자친구 맞다"고 대답했다.
![]() |
▲김종민이 황미나와 공개 연애를 시작했다 (출처=TV조선 홈페이지 캡쳐) |
황미나는 김종민과 술을 마시며 "사람들이 생각하는 오빠의 이미지가 있지만 저는 그 사람들이 느끼지 못하는 것을 알게 된 것 같다"라고 마음을 표현했다.
이에 김종민이 "오늘부터 1일을 할 수 있겠냐"고 물었고 황미나는 "오늘부터 1일이야"라고 대답해 본격적으로 연애가 시작됐다.
이후에도 연애의 맛에서 김종민 황미나는 한강 데이트를 즐기며 다정한 모습을 보였고 뽀뽀를 바라는 김종민의 모습을 박나래가 지적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그럼에도 김종민은 소원을 언급하는 황미나에게 끊임없이 뽀뽀 사인을
보냈다.
![]() |
▲김종민과 차태현이 1박 2일에서 거짓말 탐지기 게임을 했다 (출처=KBS 홈페이지 캡쳐) |
황미나 인스타그램에서도 두 사람의 다정한 셀카가 공개되면서 실제로 연인 관계인 것을 증명했지만 지난 14일 방송된 KBS 2TV '해피선데이 - 1박 2일 시즌3'에서 김종민의 거짓말이 들통나는 장면이 공개됐다.
이날 멤버들은 OB 팀과 YB 팀으로 나뉘어 저녁식사와 멋진 남자 CF 주인공을 걸고 대결을 했다. 지난 게임이 무승부로 남아 3라운드로 승패를 가르게 됐는데 게임 내용은 거짓말 탐지기에서 진실을 얻어내는 것이었다.
두 팀은 상대 팀원에게 어떤 질문을 할지 의논한 후 OB 팀에서는 YB 팀의 김종민에게 "나는 황미나를 사랑한다?"라는 질문을 던졌다.
1박 2일에서 늘 쾌활한 모습만 보였던 김종민이었지만 연애의 맛에 함께 출연하며 연인 사이라고 밝힌 황미나가 언급되자 몹시 당황한 기색을 보였다. 그러나 이내 "가고 있다"고 대답하며 "그래"라고 자신의 마음을 밝혔지만 거짓말 탐지기는 김종민의 편을 들지 않았다.
김종민은 그대로 뒤로 넘어가며 한참동안 일어나지 못했다. 멤버들은 "방송연애다"라고 입을 모으며 두 사람이 단지 비즈니스 관계라고 놀렸다. 이에 김종민은 OB 팀의 차태현에게 "나는 형수님보다 내 딸을 더 사랑한다?"고 물었고
차태현은 고심 끝에 "아니다"라며 아내를 더 사랑한다고 말했는데 거짓말 탐지기를 통해 차태현의 말이 진실인 것으로 드러났다.
한편, 연애의 맛은 김종민 황미나 커플의 스페셜 방송을 끝으로 방송시간을 목요일 밤 11시로 옮긴다.
[팸타임스=김유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