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매트리스 전문 매장 '더슬립' 일산파주점이 파주 운정가구단지에서 진행하는 가구박람회 개최를 기념하여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업체 관계자는 "전국적으로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100평 넘는 규모의 더슬립은 수입 매트리스에 대한 편견을 깨고 직구처럼 저렴한 가격으로 A/S까지 책임지는 전문 업체"라면서 "고객의 니즈에 맞춰 진행하는 금번 특가이벤트는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템퍼, 씰리 등과 같은 미국 수입 매트리스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모션베드를 특가에 판매한다"고 전했다.
또한 "가성비 좋은 베스트 제품을 최저가로 진행하는 최대 이벤트 중 하나이며 방수커버, 고급 메모리폼 베게 등과 같이 침구류로 매트리스/침대와 함께 필요한 제품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고 덧붙였다.
![]() |
사진제공=더슬립 |
'더슬립'은 자사가 판매하는 미국 매트리스는 발암물질 검사를 통해 기준치 이하로 나오는 결과를 보여준 안전한 매트리스라는 점을 강조한다. 최근 수입매트리스가 각광받는 가운데 '더슬립'은 미국뿐만 아니라 유럽에서도 인기몰이 중인 템퍼와 씰리, S&F, 킹스다운 등과 같은 고급 브랜드를 체험해보고, 체형에 따라 적합한 매트리스를 선정할 수 있도록 상담을 진행해 매트리스에 대한 지식이 없는 소비자들의 구매에 도움을 준다는 설명이다.
또한 템퍼와 씰리와 같은 브랜드는 티비시청이나 독서 등을 하면서도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제작된 모션베드와 호환이 가능하도록 기능성으로 제작되고 있다. 최근 템퍼씰리와 함께 모션베드를 찾아보는 고객들이 늘어나는 추세라 이번 행사를 통해 수면환경이나 자세 등 면에서 좀 더 고객 니즈에 맞춘 모습을 만날 수 있도록 했다고 한다.
모션베드 외에도 저상형침대로 인기몰이 중인 패밀리침대와 원목침대, 고급원단을 소재로 한 페브릭침대, 가죽침대 등 다양한 프레임도 함께 전시되어 최저가 구매를 실시한다.
관계자는 "집이 바쁘고 지친 현대인들에게 휴식을 줄 수 있는 공간으로 거듭나면서 숙면을 취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관심이 높다"면서 "템퍼와 같이 체형에 맞춰 체압을 분산시키는 매트리스가 트렌드가 되고 씰리와 같은 정형외과 의사가 분석한 자료를 토대로 만드는 매트리스가 각광받는 것은 숙면을 위한 소비자의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것"이라고 금번 행사의 배경을 전했다.
한편, 더슬립은 일산파주점 뿐만 아니라 분당용인점, 대전청주점, 대구점, 부산김해점, 전남광주점으로 운영되고 있다. 창고형 할인매장으로서 유지관리비 절감, 유통과정 최소화 등 노력을 지속해 특가행사를 실시하고 있다고 한다. 자세한 사항은 더슬립 일산파주점으로 전화 문의하면 된다.
[팸타임스=이건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