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모션베드는 원래 병원의 환자들에게 필요한 것으로 도입됐다. 하지만 요즘 프레임대신 모션베드를 찾는 소비자가 증가하고 있다.
왜냐하면 모션베드가 세련된 디자인과 기능성 그리고 운동에도 도움이 되기 때문이다. 일명 리클라이너베드라고 보면 된다. 하지만 비싼 가격 때문에 소비자들은 쉽게 구입하지 못하고 있다.
이에 따라 수입침대 전문기업 엘엠지일산점은 두 가지 행사를 진행한다.
첫번째는 11월중순에 도착하는 컨테이너분 80개에 한하여 템퍼페딕 어댑트미디엄 퀸사이즈를 135만원에 행사하기로 했다.
두번째행사는 모션베드 무료증정이벤트이다. 100만원 후반대의 미국침대인 메모리폼침대구입하는 고객에게 모션베드를 증정하고 있다.
증정하는 모션베드로는 모터소리가 전혀없는 오킨모션베드 그리고 제로지기능 있는 미국라이프스타일 모션베드이다.
사이즈를 수퍼싱글매트리스나 싱글매트리스로 줄이게 되면 100만원대 중반까지 가격이 떨어진다.
템퍼페딕행사와 모션베드 증정행사는 두개의 별개의 행사이며 중복적용은 되지 않는다.
모션베드 1000개 돌파기념 이벤트"의 일환으로 모션베드를 무료증정하고 있다.
7년간 철저한 AS제도 도입을 통한 고객구축으로 큰 신뢰를 받고 있는 미국 수입침대인 템퍼페딕, 씰리 구매시 고객이 2주만 기다려준다면 미국직구를 통한 기존가의 30%할인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다.
엘엠지일산점 관계자는 " 침대가격을 상승하는 매장인테리어, 높은 월세같은 요소를 0로 만들어 가장 최저가의 침대 공급을 위한 세가지 요건 직수입, 창고형매장 그리고 노인테리어를 구축했으며 대신 철저한 AS와 고객관리를 기업모토로 삼아 정진하고 있다"고 했다.
엘엠지일산점의 자세한 행사내용은 공식블로그를 통해서 알 수 있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