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가평은 서울과 가까운 거리에 위치해 있으면서도 아침고요수목원, 쁘띠프랑스, 이화원, 스위스마을, 청평호 등 다양한 볼거리까지 있어 가족 여행이나 연인들의 데이트코스로도 인기가 높다.
특히 가을은 더욱더 볼거리가 많은데, 가평 여행을 계획중이라면 청평 근처 맛집을 함께 알아보는 것도 좋다. 입맛을 사로잡는 다양한 먹거리가 가득해 나들이를 즐긴 후 허기진 배를 달래기에 그만이다.
그 중 가평 닭갈비 맛집으로 손꼽히는 '드림잣닭갈비는' 고소한 잣 닭갈비를 맛볼 수 있는 곳이다.
청평역 5분 거리에 위치한 이곳은 가평 8경중 하나인 호명호수와 가평 레일 바이크와 가까이 있어 데이트나 가족나들이 후 들리기 좋다.
![]() |
이곳의 특별한 점은 바로 유기농 야채를 직접 키워 반찬으로 사용한다는 점이다. 물론 닭갈비속 야채와 쌈채소 까지 주인이 직접 키워 제공한다. 야채가 듬뿍 들어간 닭갈비는 영양밸런스도 아주 좋으며, 잣이 가득 올려 져 닭갈비의 고소함이 배가 된다.
적당히 매콤한 닭갈비는 고기잡내를 없애 누구나 쉽게 즐길수 있으며, 고구마와 떡사리가 들어가 있어 남녀노소 모두 좋아한다. 치즈사리를 추가 하는 경우도 많은데 이럴 경우 더욱 고소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막국수 또한 직접 면을 뽑고 양념을 해서 제공한다. 살얼음을 띄운 막국수는 매콤달콤한 양념장과 함께 시원하게 즐길수 있으며, 특색있게 훈제란이 올라가 있다.
마무리로는 날치알 볶음밥을 맛볼 수 있는데 고소한 잣닭갈비 양념과 톡톡터지는 날치알이 만나 맛은 물론 식감 또한 잡았다.
드림잣닭갈비 관계자는 "가게를 방문하는 고객들의 건강을 위해 모든 채소는 유기농으로 직접 키우고 있다"며 "드림잣닭갈비에서는 맛 뿐만 아니라 고객의 행복까지 챙겨드릴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