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제주공항 근처 맛집 '제주 더화원' 제주 제철요리 갈치조림으로 푸짐한 식사 가능해

함나연 2018-10-11 00:00:00

제주공항 근처 맛집 '제주 더화원' 제주 제철요리 갈치조림으로 푸짐한 식사 가능해

한로를 맞아 가을 추위가 성큼 다가오면서 여행 가기 좋은 선선한 날씨가 시작되자 제주도로 여행길에 오르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제주도는 우리나라 최고의 국내 여행지로 손꼽히며 아름다운 풍경과 즐길거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여행지이다.

특히 제주도 사방을 둘러싸고 있는 바다길을 따라 즐길 수 있는 드라이브코스는 연인, 가족, 친구들과 함께 하는 즐거운 여행의 완성도를 높일 수 있다.

그중에서도 제주도 드라이브코스인 억새 드라이브로 서귀포시 동부권 '금백조로', 제주 조천읍 '닭머르 해안길', 제주 오름 '따라비오름' 등이 가장 유명하다.

도로 양쪽으로 아름다운 바다 풍경과 금빛이 들판을 가득 수놓은 억새장관을 동시에 볼 수 있어 이색적인 드라이브를 즐길 수 있다.

9월 제주도 드라이브코스로 바다와 억새장관을 감상했다면 제주 맛집에서 미식도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제주도는 많은 향토음식으로 미식가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는데 그중에서도 제주도 갈치조림 맛집 '제주 더화원'은 다양한 제주 향토음식을 맛볼 수 있는 곳으로 알려져 있다.

이호테우해변 맛집 제주 더화원은 제주공항근처에 위치해 있어 가까운 제주 향토음식을 찾을 때 접근성이 좋아 여행을 시작하거나 여행을 마무리하고 공항으로 돌아갈 때 들리기 좋은 곳이다.

제주시에 많은 갈치조림 전문점이 있지만 선주직영으로 운영하는 제주갈치조림맛집은 드물다 할 수 있다.

이에 제주 더화원은 직접 조업한 질 좋은 제주산 갈치로 토막이 두껍고 살이 꽉 찬 갈치조림을 맛볼 수 있다.

제주도 갈치조림 맛집 제주 더화원의 갈치조림과 갈치구이는 토막이 두껍고 살이 꽉 차 있고 고소한 맛이 더욱 풍부해 밥과 함께 비벼먹거나 아이들도 좋아하는 맛으로, 생물위주 재료를 사용해 푸석푸석하거나 맵거나 짜지 않고 풍미가 깊다.

성게미역국은 식어도 비리지 않고 담백하며 전복뚝배기는 짜지 않고 시원하면서 개운한 국물 맛으로 해장용으로도 적절하다.

뿐만 아니라 제주 더화원은 제주 화원호에서 직접 잡은 싱싱한 제주산 갈치 택배를 전국으로 배송받을 수 있어 여행 선물을 하거나 가정에서도 제주 갈치를 맛볼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