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더입시플렉스 '고려대 면접컨설팅 학교추천Ⅰ', 선착순 마감임박

함나연 2018-10-10 00:00:00

더입시플렉스 '고려대 면접컨설팅 학교추천Ⅰ', 선착순 마감임박

대입면접컨설팅전문 '더입시플렉스'는 2019 고려대학교 면접준비를 위한 실전면접 프로그램을 선착순 접수 중이다. 10년 간 대치동에서 입시컨설팅 회사를 키워 최근 목동으로 본점을 이전한 ㈜창의조력컨설팅은 대치동에 대입면접만을 전문으로 하는 더입시플렉스를 설립하고 일대일 면접컨설팅 프로그램 중 높은 합격률을 보이고 있는데 해당 합격자 자료 및 면접후기를 센터방문 시 열람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창의조력컨설팅의 수시지원컨설팅 통계분석칼럼에 따르면 2018학년도 고려대학교 일반전형의 특정학과 5배수 미달 예측이 적중했다면, 2019학년도 수시입시에서 학교추천Ⅰ전형 중 면접 배수인 3배수 미달을 예측한 학과들이 적중했다는 점이 고무적이다. 올해 학추1 전형 중 상당 수 학과 미달로 인해 낮은 내신에도 불구하고 고려대 면접의 기회를 얻는 등 통계분석과 지원심리를 반영한 수시지원컨설팅으로 학생들의 입시성공을 돕고 있다.

업체 측에 따르면 고려대 학교추천Ⅰ은 학교장 추천을 받은 학생 중 교과 성적으로 3배수를 선발하며, '2단계 면접 100%'로 면접 반영비중과 내용 자체가 완전히 바뀌었다. 인문계, 자연계 모두 1단계에서 1인당 13분의 학생부 기반면접을 진행하고, 2단계에서 인문계는 40분의 제시문 토론면접, 자연계는 13분의 제시문 기반심층면접을 진행한다. 고려대학교에서 올해 처음 학추Ⅰ전형에 토론면접을 도입했다는 점에서, 기출이 없지만 더입시플렉스는 다년 간의 입시컨설팅 경험으로 적중예상 실전면접컨설팅을 진행하기 때문에 올해 또한 전원이 합격할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체계적인 선분석과 일대일 심층면접을 기반으로 한명의 학생에게 최대 4명의 전문 컨설턴트가 도움을 주며 제시문 뿐만 아니라 토론면접까지 모의실전을 구현했다.

학교추천Ⅰ의 면접일은 인문 10월 20일 토요일 자연 10월 21일 일요일이며, 학교추천 Ⅱ는 인문 11월 24일 토요일, 자연계열 11월 25일 일요일이다. 일반전형의 면접일은 인문 12월 1일(토) 자연 12월 2일(일)로, 각 전형마다 1단계 합격자 발표 이후 면접컨설팅을 진행하며 각 전형별로 발표 이후 약 일주일의 면접 준비기간이 주어진다는 점을 확인할 수 있다. 현재 가장 면접이 빠른 학교추천1 전형의 경우 마감이 임박했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예약문의가 몰리는 시기에 전화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를 대비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 '더입시플렉스-창의조력컨설팅'을 추가하여 실시간 문의할 수 있도록 했다.

더입시플렉스 관계자는 "대입면접컨설팅의 경우 주로 합격자들의 소개로 학생들이 들어오기 때문에 높은 신뢰도를 갖고 있으며, 특히 고려대 특기자 전형 준비자 전원합격에 더불어 일반전형과 학교추천 Ⅱ전형에 대해서도 실전적합도 높은 모의실전면접으로 대입합격에 적절한 조력을 할 것"이라고 전했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