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통신 및 미디어 발달에 따라 세계는 더 가까워졌다. 국내 뿐만이 아닌 글로벌 경쟁시대가 도래하면서 아마존, 이베이 등 플랫폼을 활용하여 해외진출을 꿈꾸는 기업들이 증가하고 있다. 하지만 해외진출에 대한 충분한 실전 경험과 역량을 가진 전문가를 통해 교육을 받을 수 있는 기회는 많지 않은 편이다.
마케팅전문가그룹 브랜드메이커 북미파트너 ALC21 알렌 정 대표는 "독특한 기술력과 제품으로 북미 현지 시장 문을 두드리는 한국 기업이 많다. 하지만 현지 시장에 대한 분석과 최근 흐름에 대한 이해 없이 제품에 대한 자신감만으로 도전하다가 실패의 쓴잔을 마시는 모습을 많이 보았다. 그런 모습들이 참 안타까웠다."고 전했다.
이러한 전문적인 해외진출전략을 제시해 줄 수 있는 전문가 수요에 맞춰 캐나다 컨설팅기업 ALC21 대표 알렌 정은 해외진출 성공전략 및 마케팅 세미나를 진행한다. 10월 19일 18시부터 150분간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에서는 북미 및 해외 진출 전략, 온라인 판매 방법, 해외 마케팅 방법에 대한 강연과 해외 진출에 필요한 실전 전략 및 프로세스에 대한 강연 및 토크콘서트가 함께 진행 될 예정이다. 세미나 장소는 서울 압구정 강남관광정보센터이다.
브랜드메이커와 ALC21이 함께 진행하는 이번 해외진출 및 성공전략 세미나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 및 신청은 브랜드메이커 웹사이트 내 세미나 메뉴를 통해 가능하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