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가을에 어떤 아이템보다 많이 찾게 되는 것이 부츠이다. 특히 발목을 살짝 가리는 앵클 부츠는 보온성과 동시에 섹시함을 두루 갖춰 많은 여성들이 즐겨 신는 아이템이다.
A.S.98 2018 F/W 상품 티오네(TIONE), 시에나(SIENA)부츠는 가을부터 겨울까지 든든한 보온성을 자랑해 한층 더 실용적인 부츠이다. 거기에 세련된 장식과 디자인으로 어디에나 어울릴만한 스타일이다.
티오네(TIONE)부츠의 묵직한 카우 레더 장식으로 세련미를 더했다. 고급 이태리산 천연 가죽을 사용하였고 곳곳을 태닝 기법으로 마무리해 빈티지 한 매력까지 갖추었다. 컬러는 블랙(black), 그레이(gray), 브라운(brown), 모카(mocha), 버건디(burgundy) 5컬러로 출시 되었다.
시에나(SIENA)부츠의 에스닉 무드의 디테일과 사이드 버클 장식이 조합을 이루어 섬세한 디테일을 돋보이는 캐주얼 부츠로 어디에나 구애 받지 않고 신을 수 있다. 시에나(SIENA)부츠는 블랙(Black), 그레이(gray), 브라운(brown) 3컬러로 출시 되었으며, 컬러별 가죽 소재를 달리하여 컬러별로 갖는 매력이 다르다. 시에나(SIENA)부츠의 겉 표면 무늬는 자연 그대로의 조직 무늬에 염색을 하기 때문에 염색이 일정하지 않고 고급스럽고 자연스러움이 장점이다.
AS98은 한 방송사의 슈퍼모델 2018 서바이벌 공식 협찬사로, 슈퍼모델 프로필 촬영에 A.S.98 티오네(TIONE), 시에나(SIENA)부츠가 공식 슈퍼모델 부츠로 선정되었다.
패피 부츠로도 잘 알려진 A.S.98 2018 F/W 티오네(TIONE), 시에나(SIENA) 부츠는 공식 SNS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A.S.98 홍대점과 가로수길점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