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10월이 시작되면서 본격적으로 가을바람이 많이 불고 기온이 점점 떨어지고 있기 때문에 아직 면역력이 어른에 비해 약한 어린아기들은 아기침독 과 신생아태열등 아기피부트러블이 생기지 않도록 예방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그러기 위해서는 주변환경도 적절하게 유지시켜주면서 베이비크림 과 아기수딩젤 등 아기화장품을 이용하여 꾸준히 보습시켜주는 것이 바람직한 방법이다.
특히 아기침독 과 신생아태열 등 증상은 생후 0개월부터 생후24개월 사이에 가장 많이 발생하는 피부증상이기 때문에 매일 꾸준히 베이비크림 과 아기로션, 아기수딩젤 등으로 보습을 해주어 항상 촉촉하게 만들어 주는것도 신생아태열 및 아기침독에 좋다
아기들은 피부표면이 많이 건조해지면 평소보다 피부면역력도 떨어져 신생아태열 및 아기침독 처럼 트러블이 쉽게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여러종류의 식물성분과 영양요소가 함유된 아기크림 과 아기수딩젤, 로션, 오일 등은 가을철 필수 아기화장품이다.
천연 아기화장품 브랜드 베비루미의 한 관계자는 "최근 낮과 저녁 일교차가 크고 가을철 초미세먼지도 증가하는 계절이여서 어린아기들 피부가 자극을 받고 있고, 그렇기 때문에 다른 계절보다 특히 가을에 들어서면 신생아태열 과 아기침독 이 다른 계절보다 발생하는 확률이 늘어나는 경향이 있다고" 알렸다.
최근 아기화장품 베비루미의 제품 들 중 아기크림 과 신생아수딩젤 등 인체에 자극이 없고, 피부진정 효능이 뛰어나 신생아태열 과 아기침독에 좋다는 평들이 소비자들 사이에서 늘어나면서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천연화장품 브랜드의 베비루미의 전 제품은 EWG올그린등급으로 이루어져 있어서 누구나 자극없이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한 온가족 스킨케어라인이기 때문에 신생아부터 민감성타입의 어른까지 누구나 이용이 가능하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